㈜성화에스티, 화성시 마도면에 백미 후원

▲ ㈜성화에스티에서 백미 10kg 100포 후원 전달식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 화성시 마도면 금당북길 12-17에 자리하고 있는 ㈜성화에스티에서 백미 10kg 100포(300만 원 상당)을 기부하기로 27일 밝혔다.

 

후원 장소 및 전달식은 화성시 마도면 행정복지센터에서 가졌고 후원목적은 관내 ▲홀몸 어르신,▲ 한 부모 가정,▲ 장애인 등 취약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성화에스티는 철판, 스테인리스, 알루미늄 제품 등 25년간 산업설비와 자동화 설비를 제작해 온 중견기업으로 이번 기회로 작은 나눔이지만 어려운 분 모두께 잘 전달되어 조금이라도 가사에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박재범 마도면장은 “계속되는 경기침체에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신 성화에스티에 감사하다”라며,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에게 전달해 어려움을 함께 이겨낼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2026년 맞춤형 복지제도 건강관리 방식 대폭 개선!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는 2026년부터 맞춤형 복지제도 중 건강검진비 운영 방식을 복지포인트를 활용해 자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한다고 밝혔다. 이번 운영 방식 개선은 건강검진 대상 교직원에게 건강검진비를 미리 배정하고 복지포인트를 자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교직원과 학교 담당자 모두의 업무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에 따라 교직원은 건강검진비를 지급받기 위해 개인정보가 다수 포함된 의료 관련 증빙자료를 제출할 필요가 없어졌으며, 학교 담당자 또한 교직원의 신청 건마다 건강검진 영수증 등 민감한 의료자료를 검토·확인해야 하는 불필요한 행정업무에서 벗어나게 됐다. 특히, 건강검진비는 기존의 건강검진비 용도에 더해 운동시설 이용, 건강용품 구입, 예방접종 등 개인의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영역에 폭넓게 활용할 수 있어 교직원들의 만족도가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는 교직원 개인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현실을 고려할 때 건강검진비를 운동·예방·생활 건강 영역에 활용하는 것 또한 충분히 긍정적인 효과를 가진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