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철모 화성시장,화성시장애인체육회에 감사패 받아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화성종합경기타운 기자회견실(1층)에서 지난 21일 화성시장애인체육회 감사패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서철모 화성시장애인체육회장(화성시장), 송선영 시의원,박종일 부회장 외 임직원,가맹단체장 등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철모 화성시장에게 감사패 수여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하며 감사패를 전달했다.

 

 

민선7기 서철모 화성시장 주요 공적은 ▲2022년 반다비 장애인 체육관 착공 예정 ▲장애인 체육지원 예산4배 이상 증액(2018년3억4천만 원→2022년120억 원)▲사무국 전자시스템 도입 및 조직37%확대,투명하고 전문성 높은 행정기반 확보▲2022년10월 제1회 장애인한마음체육대회 개최 예정▲경기도 최초 장애인G-스포츠클럽 운영 등그외 많은 일을 해왔다고 밝혔다.

 

한편 서철모 화성시장은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항상 힘써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지난4년간 뿌린 씨앗들이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어 화성시 장애인 체육발전의 기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용인특례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용인, 축제를 eat(잇)다 연구회',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열고 용인 대표 축제 개발 청사진 제시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용인특례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용인, 축제를 eat(잇)다 연구회’는 16일 의회 4층 대회의실에서 ‘용인시 대표 축제 개발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하고, 용인의 도시 브랜드 가치를 높일 신규 대표 축제 발굴을 위한 연구 성과를 공유했다. 이번 최종보고회는 지난 6개월간 경기대학교 관광문화콘텐츠학과 연구팀이 수행한 연구용역의 결과를 점검하고, 실효성 있는 정책 제안과 향후 실행 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연구팀은 용인시의 지역적·문화적 특성을 면밀히 분석하고, 국내외 성공 축제 사례를 벤치마킹해 용인만의 차별화된 축제 콘텐츠와 홍보·마케팅 전략, 예산 산출을 포함한 구체적인 실행 방안을 제시했다. 특히, 연구팀은 용인이 지닌 풍부한 역사·문화 자원을 활용한 스토리텔링 중심 축제 기획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전통적 인식으로 전해 내려오는 ‘생거진천 사거용인(生居鎭川 死居龍仁)’이라는 테마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장례문화축제 모델을 제안하며 다양한 콘텐츠 구성 방안을 소개해 주목을 받았다. 아울러, 축제의 초기 도입부터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