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진흥원, ‘대·중·소 동반성장 프로그램’ 대·중견기업 모집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화성산업진흥원과 화성시가 ‘2022년도 대·중·소 동반성장 프로그램’에 참여할 대기업과 중견기업을 오는 29일까지 모집한다.

 

본 사업은 지도 역량이 있는 대·중견기업이 신제품 개발 및 해외 동반 진출 등 수요과제를 제안하고, 이후 대·중견기업과 화성시 중소기업 간 컨소시엄을 구성해 중소기업 제품(서비스)의 사업화를 지원한다.

 

화성산업진흥원은 이번 사업 추진으로 대·중견기업과 중소기업 간 동반성장 분위기를 조성하고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목표다.

 

전국의 대·중견기업이라면 누구나 접수 가능하며 이후 별도의 화성시 중소기업 모집을 통해 선정된 중소기업에게는 3,000만원의 사업화 자금 지원이 이뤄진다.

 

나원주 화성산업진흥원장은 “화성시는 미래차·바이오·반도체 BIG3 분야를 선도하는 도시로 삼성전자와 현대차 포함 29개 대기업과 1만 1,600개의 중소기업이 자리 잡고 있다”며 “지역의 특성을 살려 대·중·소 기업 간 동반성장과 화성시 중소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국가보훈부 경기북부제대군인지원센터, '2025 국군장병 취업박람회' 참가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국가보훈부 경기북부제대군인지원센터는 5월 7일부터 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국방부 주최로 열린 ‘2025 국군장병 취업박람회’에 참가해, 국군장병들을 대상으로 전역 후 진로상담 및 제대군인지원제도 안내를 진행했다. 이번 박람회는 장병들의 체계적인 전역 준비와 원활한 사회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경기북부제대군인지원센터는 국가보훈부 제대군인지원센터 부스를 운영하며 전직지원제도, 취업 및 창업 지원, 교육훈련과정 안내 등 제대군인을 위한 다양한 제도를 적극 홍보했다. 이날 행사에는 국가보훈부 제대군인국장, 제대군인일자리과장가 부스를 방문해 현장을 점검하고, 장병들의 미래 일자리 및 전역 후 경력개발에 대해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누는 한편, 파견된 직원들을 격려했다. 또한, 경기남부제대군인지원센터와 인천제대군인지원센터도 지원 인력을 파견해 부스를 찾은 장병들에게 기념품을 제공하고, 제대군인지원센터를 홍보하며 장병들의 진로 고민을 함께 나눴다. 경기북부제대군인지원센터는 앞으로도 제대군인 및 예비 전역 장병들이 자신의 역량과 경력을 살려 성공적으로 사회에 정착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