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화성교육협력지원센터, ‘2022 학부모스터디 모임’ 공모

화성시 거주 12명 이상 구성된 학부모스터디 모임 총 30팀 모집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화성교육협력지원센터에서는 오는 24일까지 화성시 학부모를 대상으로 스터디모임을 모집한다.

 

‘학부모스터디 모임’은 지역교육공동체 조성을 위해 다양한 주제의 학부모 스터디 모임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화성시에 거주하는 12명 이상으로 구성된 학부모 모임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번 공모에 선정된 30팀에게는 강사료, 재료비 등 학부모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모임 운영비가 지원될 예정이며, 주제별 학부모 스터디를 통해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사회 교육기부를 실천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신청기간은 오는 3월 24일까지이며, 참여를 원하는 경우 관련 신청서류를 구비하여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지원요건, 신청서류 등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화성교육협력지원센터 지역교육공동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태호 대표이사는 “재단에서 학부모스터디 모임을 지속적으로 지원하여 다양한 지역교육인적자원을 구축하고, 화성시민 행복에 기여하는 신뢰받는 교육재단이라는 경영이념을 실현하고자 한다.”며, "학교, 지역과 연계하여 나눔을 실천하고, 화성혁신교육에 참여하고자 하는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화성특례시의회, ‘2025 화성특례시 파트너스 어워즈’ 참석…나눔의 가치를 확산하는 지속가능한 동행의 시작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화성특례시의회는 9일, 롤링힐스호텔 그랜드볼룸홀에서 열린 ‘2025 화성특례시 파트너스 어워즈’에 참석해 올 한 해 지역사회 나눔 확산과 복지 기반 구축에 기여한 우수 기부자 및 기관을 축하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배정수 의장을 비롯해 김종복 문화복지위원장이 참석했고, 주요 내빈과 기부자 200여 명이 자리했다. 이어 금상 7개소·은상 7개소·동상 29개소 등 총 43개소의 유공 단체에 대한 포상과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 고액기부 기탁식, 기부자 예우 프로그램 소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배정수 의장은 “여러분의 나눔이 어려운 이웃에게는 다시 일어설 힘이 되고, 아이들에게는 미래를 꿈꿀 수 있는 토대가 되고 있다”며 “기부자의 헌신적인 발걸음이 개인의 선행을 넘어, 화성의 행복을 키우는 길이 되고 있다”고 감사의 마음은 전했다. 올해 화성특례시는 디지털 기부 확산을 위해 시청 본관 로비에 기부 키오스크를 설치하여 시민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기부 환경을 조성했으며, 기업의 ESG 경영과 연계한 사회공헌 활동 역시 크게 확대되고 있다. 공동모금회를 통한 투명한 기부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