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배달앱 배달특급, 또봉이통닭와 손잡고 첫 프랜차이즈 특급 할인 이벤트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착한통닭 ‘또봉이통닭’ 6월 대형 소비자 이벤트 진행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착한통닭 프랜차이즈 ‘또봉이통닭’과 손을 잡고 대형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경기도주식회사는 6월 한 달간 배달특급을 통한 또봉이통닭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4,000원 할인쿠폰 지급 이벤트’와 ‘지역 특산물 100원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011년 첫 직영점을 시작으로 전국 500개 이상 매장을 보유한 또봉이통닭은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현재 배달특급에 입점한 또봉이통닭 가맹점은 총 113개다.

 

이번 제휴 이벤트를 통해 6월 1일부터 30일까지 배달특급으로 또봉이통닭 제품을 주문한 선착순 2,500명의 고객에게 또봉이통닭 4,000원 할인쿠폰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기간 내 주문한 고객에게는 6월 30일 오후 5시에 진행하는 안성시 소고기 버섯전골 100원딜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이번 배달특급과 또봉이통닭 제휴 이벤트는 배달특급 서비스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랜차이즈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이다. 그간 배달특급은 프랜차이즈 브랜드 뿐만 아니라 모든 가맹점이 혜택을 볼 수 있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이번 프랜차이즈 브랜드 제휴 이벤트는 기존 혜택에 더욱 다양한 형태의 프로모션을 더함으로써 소비자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처음으로 진행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와의 제휴 이벤트를 통해 배달특급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모든 가맹점과 소비자가 상생할 수 있는 혜택을 꾸준히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종성 또봉이통닭 대표는 “착한 주문앱인 배달특급을 통해 절감한 수수료를 또봉이통닭 가맹점을 비롯한 많은 소상공인 업체들이 고객에게 혜택으로 돌려드림으로써 중개플랫폼, 자영업자, 소비자 모두 win-win(윈-윈)할 수 있는 선순환 구조가 자리잡길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을 더 가까이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신안군, 벼 깨씨무늬병 확산 방지를 위한 적기수확 지도 강화!.."고온다습한 이상기후로 병확산, 피해 최소화 총력"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신안군이 최근 고온 지속과 집중호우 등 이상기후로 인해 벼 깨씨무늬병이 급속히 확산됨에 따라, 병해 피해 최소화와 확산 방지를 위해 적기수확 지도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깨씨무늬병은 고온다습한 환경에서 주로 발생하며, 지력이 낮은 간척지나 사질토 지역에서 영양분이 부족한 벼 생육 후기에 특히 많이 발생하는 병해다. 이 병은 벼의 수확량을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쌀의 품질에도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신안군은 약 8,426ha에 달하는 벼 병충해 발생 지역에 방제약제를 지원했으며, 깨씨무늬병 발생이 확인된 논의 농가에는 수확 전 농작물 재해보험에 신속히 신고하도록 독려하고 있다. 군은 내년도 영농 준비에도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다발생 지역의 토양 시료를 채취하여 정밀 검정을 실시하고, 이를 바탕으로 맞춤형 방제 대책을 수립할 예정이다. 또한, 규산질 비료 살포를 장려하고, 수확기에는 볏짚 환원과 유기물 투입을 통해 토양 비옥도를 높여 병원균 밀도를 낮추는 농가 교육 및 현장 기술 지도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김대인 신안군수 권한대행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