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교육

농림축산식품부, 공공배달 이용하고 쿠폰받자!

공공배달앱 활성화 소비 쿠폰 사업.

 

(뉴스인020 = 김나현 기자) ■ 공공배달 외식업체와 소비자의 맛있는 상생

· 공공배달이란?

소비자는 지역 화폐를 이용하고, 사장님은 낮은 수수료와 광고비가 없는 외식업체와 소비자의 맛있는 상생입니다.

 

· 사업 내용

공공배달앱으로 2만 원 이상 3회 주문 시 1만 원 쿠폰 지급.

 

· 사업 기간

2025년 6월 10일 ~ 예산 소진 시까지.

 

· 대상자

공공배달앱을 이용하는 모든 소비자.

 

· 적용 업종

일반 음식점, 휴게 음식점, 제과 제빵업으로 제한(유흥 업소 제외).

 

· 공공배달앱

배달e음, 울산페달, 배달양산, 대구로, 배달특급, 배달모아, 전주맛배달, 배달의명수, 땡겨요, 먹깨비, 위메프오, 휘파람.

 

■ 쿠폰지급 기준

Q: 쿠폰은 어떻게 발급 받을 수 있나요?

A: 공공배달앱별 자체 앱 내에서 조건 충족 시, 자체 발급됩니다.

 

Q: 주문 실적은 어떻게 산정하나요?

A: 포장과 배달을 포함하며, 주문 금액 2만 원 이상인 경우 인정됩니다.

 

Q: 쿠폰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A: 1만 원 쿠폰은 주문액 2만 원 이상 시 가격 할인, 배달료 할인 등 적용 가능하며, 타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합니다.

 

Q: 쿠폰 지급 제한이 있나요?

A: 1만 원 쿠폰은 배달 앱별로 1인 월 1회 지급으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화성특례시의회, ‘2025 화성특례시 파트너스 어워즈’ 참석…나눔의 가치를 확산하는 지속가능한 동행의 시작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화성특례시의회는 9일, 롤링힐스호텔 그랜드볼룸홀에서 열린 ‘2025 화성특례시 파트너스 어워즈’에 참석해 올 한 해 지역사회 나눔 확산과 복지 기반 구축에 기여한 우수 기부자 및 기관을 축하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배정수 의장을 비롯해 김종복 문화복지위원장이 참석했고, 주요 내빈과 기부자 200여 명이 자리했다. 이어 금상 7개소·은상 7개소·동상 29개소 등 총 43개소의 유공 단체에 대한 포상과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 고액기부 기탁식, 기부자 예우 프로그램 소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배정수 의장은 “여러분의 나눔이 어려운 이웃에게는 다시 일어설 힘이 되고, 아이들에게는 미래를 꿈꿀 수 있는 토대가 되고 있다”며 “기부자의 헌신적인 발걸음이 개인의 선행을 넘어, 화성의 행복을 키우는 길이 되고 있다”고 감사의 마음은 전했다. 올해 화성특례시는 디지털 기부 확산을 위해 시청 본관 로비에 기부 키오스크를 설치하여 시민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기부 환경을 조성했으며, 기업의 ESG 경영과 연계한 사회공헌 활동 역시 크게 확대되고 있다. 공동모금회를 통한 투명한 기부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