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평택시 중학교 학생회장단 모임 발대식

중학교 학생회장단들의 후끈한 열기가 담긴 새로운 시작!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재)평택시청소년재단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는 지난 10일 ‘2025 평택시 중학교 학생회장단 모임’ 발대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2025 평택시 중학교 학생회장단 모임은 관내 16개 중학교 37명의 학생회장단으로 구성됐으며, 리더십 활동과 정보교류 활동, 축제 기획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2025 평짱모 회장 진윤호(평택중 3)는 “평짱모라는 모임을 통해 네트워크가 형성되고 학교 간 정보교류를 활발히 할 수 있게 되어 의미 있는 것 같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평짱모’는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10월 청소년거리축제 놀자! 콘서트를 기획해 지역 내 청소년 및 시민들과 소통하는 축제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활동기획팀(031-646-5436)으로 문의하면 된다.

 

(재)평택시청소년재단는 평택시가 출연한 청소년기관으로 무봉산청소년수련원, 청소년문화센터, 북부ž안중ž팽성청소년문화의 집 등에서 다양한 청소년 프로그램을 통해 평택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중학교 학교장과의 간담회 열고 학교환경 개선과 학생들의 진로탐색 지원 프로그램 발전 방안 논의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1일 용인의 중학교 교장들을 만나 학생들의 교육환경 개선과 안전한 통학환경 조성을 위한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11일 ‘용인미디어센터’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이 시장은 용인 기흥ㆍ수지구 20개 중학교 교장들과 만나 각 학교 현장의 건의사항을 듣고, 조치계획과 진행 과정을 상세히 설명했다. 지난 2023년부터 시작해 올해 3년차를 맞이한 이상일 시장과 지역내 초ㆍ중ㆍ고 학교장의 간담회는 학교현장의 의견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더 나은 발전 방안을 논의하는 소통의 장으로 자리잡았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학교장들은 그동안 간담회에서 나온 학교의 건의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해 학부모와 학생들이 체감하는 행정을 펼치고, 제도적 문제와 각 기관의 협의가 필요한 사안에 대해 해결 방안을 적극 모색해 온 이상일 시장과 시 공직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상일 시장은 “학생들과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용인특례시가 도울 수 있는 일이 많다고 생각했고, 지난 2023년부터 매년 학교장, 학부모 대표와 간담회를 진행해 현장에서 요청하는 환경개선과 안전대책을 해결했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