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신장2동 새마을회, 음식 선물꾸러미 나눔 행사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평택시 신장2동 새마을회는 지난 20일과 21일 이틀간 신장2동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음식 선물꾸러미 나눔 행사를 열어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새마을회 회원들이 직접 정성스럽게 만든 음식 등으로 선물꾸러미를 만들어 홀로 사는 어르신 및 취약계층 가정 50세대에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길광덕 새마을 지도자 협의회장과 박순덕 새마을 부녀회장은 “회원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음식 선물꾸러미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김영라 신장2동장은 “바쁜 일정 속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관심을 가지고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신 새마을회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관내 어려운 분들에게 지속적인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장2동 새마을회는 이번 나눔 행사를 비롯하여 매년 밑반찬 나눔, 김장 김치 나눔, 꽃 심기 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하고 행복한 신장2동을 만들어 가는데 적극 힘쓰고 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화성특례시의회 위영란 의원, 2025 지방정부 우수정책·지방의회 우수조례 경진대회 지방의회 우수조례 부문 '최우수상' 수상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화성특례시의회 더불어민주당 위영란 의원(문화복지위원회)이 2025 지방정부 우수정책·지방의회 우수조례 경진대회에서 지방의회 우수조례 부문 최우수상과 함께 당대표 1급 포상을 수상했다. 더불어민주당 참좋은지방정부위원회에서 주최하는 이번 경진대회는 14일 국회 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진행되고, 위 의원은 자치분권 실현과 지역발전을 위한 정책을 제시하여 균형발전과 국민주권 정부 구현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지방의회 우수조례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특히, 위 의원은‘화성시 돌봄 통합지원에 관한 조례’를 대표 발의하여 ▲화성형 통합 돌봄 체계 마련 ▲분절적 복지서비스 지원체계 개선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목표로 선도적 통합 복지서비스 마련과 화성형 복지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다양한 복지정책 마련 및 의정활동을 추진하며 큰 호평을 받았다. 위영란 의원은 “모든 화성 시민이 복지혜택에서 소외당하지 않고 적시적소에 복지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라며 “화성형 복지정책이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시민분들과 함께 밀접하게 소통하며 의정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