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팽성읍 청소년지도위원회, 팽성읍 아동 청소년과 함께하는 영화 관람 진행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평택시 팽성읍 청소년지도위원회는 2025년 관내 아동 청소년과 함께하는 문화 체험으로 지난 8일 CGV평택고덕점에서 영화 관람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팽성읍 아동 청소년에게 문화생활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40명의 청소년이 다함께 새로 개봉한 영화 ‘좀비딸’을 관람하며 웃고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청소년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김만성 팽성읍 청소년지도위원장은 “이번 행사로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며 뿌듯하고, 앞으로도 더욱 즐거운 프로그램을 마련하기 위해 팽성읍 청소년지도위원회에서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이근영 팽성읍장은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를 마련해주신 청소년지도위원회에 감사드리며, 관내 아동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따뜻하게 성장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해남군“고장 줄고, 예산도 절감”자원순환 설비 개발 적극행정 눈길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해남군 생활자원처리시설는 음식물쓰레기를 재활용해 퇴비 등으로 자원순환을 하는 시설이다. 그런데 뼈다귀와 비닐 등 제대로 분리되지 않은 이물질 때문에 기계가 잦은 고장을 일으키는 것이 항상 골칫거리였다. 군 담당부서에서는 자체 개발한 채반구조와 진공청소기 기능을 결합한 이물질 제거 장치를 개발해 이같은 문제를 말끔히 해결했다. 매년 5건 이상 발생하던 소뼈로 인한 파쇄기 고장이 올해는 한 건도 일어나지 않은 것은 물론 이물질이 잘 걸러지면서 품질좋은 퇴비의 생산으로 이어져 퇴비 수요도 66톤이나 증가했다. 추가시설을 하지 않고도 효율은 배가되면서 연간 2억 6,000만원을 절감한 것으로 나타났다. 해남군은 이 설비에 특허까지 출원 중이다. # 해남군보건소의 찾아가는 물리치료버스는 대형버스를 개조한 이동 진료 차량으로, 물리치료와 치과 진료는 물론 치매·우울증·만성질환 관리까지 지원해 통합적 보건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남읍까지 왕래하기가 어려워 치료를 포기하던 면단위 농어촌 어르신들에게는 둘도없는 효자 서비스로, ‘보물버스’라고 불릴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위의 내용은 올해 해남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