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광고

건마의고수, 마사지 정보 커뮤니티 App 정식 런칭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국내 마사지 업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건마의고수가 정식으로 런칭했다. 건마의고수는 마사지 정보를 공유하고 사용자 간의 소통을 강화하는 플랫폼으로, 차별화된 서비스와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건마의고수, 믿을 수 있는 마사지 커뮤니티 App

 

기존 마사지 관련 커뮤니티들이 제한적인 정보 제공에 머물렀던 것과 달리, 건마의고수는 사용자들의 실제 경험을 기반으로 한 리뷰와 최신 업계 정보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회원들은 보다 신뢰성 높은 정보를 바탕으로 최적의 마사지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업소 리뷰 및 평점 시스템을 도입하여 이용자들이 보다 객관적인 판단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건전한 마사지 문화를 조성하고, 업계 종사자와 소비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는 것이 목표다.

 

포인트 상점 도입, 회원 혜택 강화

 

건마의고수는 단순한 정보 제공을 넘어, 회원들이 사이트 내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고 이를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 상점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커피, 치킨, 편의점 쿠폰 등 실용적인 상품을 제공하며, 향후 혜택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모바일 최적화 및 다양한 로그인 지원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건마의고수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카카오, 구글, 애플 로그인 기능을 지원하여 보다 간편한 접근성을 보장한다. 이를 통해 다양한 연령층의 사용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건마의고수 운영진은 "이용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최우선 목표"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개선과 사용자 피드백을 반영하여 최고의 마사지 커뮤니티 App 자리 잡겠다"고 전했다.

 

건마의고수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능과 콘텐츠를 추가하며, 업계와 이용자 모두에게 가치 있는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

 

 

▲ 클릭시 건마의 고수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뉴스출처 : 포탈뉴스통신(파이낸셜경제)]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화성특례시의회, ‘2025 화성특례시 파트너스 어워즈’ 참석…나눔의 가치를 확산하는 지속가능한 동행의 시작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화성특례시의회는 9일, 롤링힐스호텔 그랜드볼룸홀에서 열린 ‘2025 화성특례시 파트너스 어워즈’에 참석해 올 한 해 지역사회 나눔 확산과 복지 기반 구축에 기여한 우수 기부자 및 기관을 축하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배정수 의장을 비롯해 김종복 문화복지위원장이 참석했고, 주요 내빈과 기부자 200여 명이 자리했다. 이어 금상 7개소·은상 7개소·동상 29개소 등 총 43개소의 유공 단체에 대한 포상과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 고액기부 기탁식, 기부자 예우 프로그램 소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배정수 의장은 “여러분의 나눔이 어려운 이웃에게는 다시 일어설 힘이 되고, 아이들에게는 미래를 꿈꿀 수 있는 토대가 되고 있다”며 “기부자의 헌신적인 발걸음이 개인의 선행을 넘어, 화성의 행복을 키우는 길이 되고 있다”고 감사의 마음은 전했다. 올해 화성특례시는 디지털 기부 확산을 위해 시청 본관 로비에 기부 키오스크를 설치하여 시민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기부 환경을 조성했으며, 기업의 ESG 경영과 연계한 사회공헌 활동 역시 크게 확대되고 있다. 공동모금회를 통한 투명한 기부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