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양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청소년에 장학증서 전달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안성시 양성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9일에 이어 26일 청소년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청소년 장학금 지원사업’을 실시하며 관내 초․중․고교 학생 13명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장학금 지원사업은 (주)조영이앤씨에서 기탁받은 1,000만 원과 (주)와이앤씨 조경건설에서 기탁받은 100만 원, 양성청년회에서 매월 20만 원씩 후원받은 성금으로 조성됐다.

 

남성우 위원장은 “우리 지역 청소년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 (주)조영이앤씨, (주)와이앤씨 조경건설, 양성청년회에 감사드린다”며 장학증서를 받은 청소년들에게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하고, 무엇보다 행복하게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청소년 장학금 지원사업’은 양성면 아동․청소년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미래에 대한 꿈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되는 사업으로 2025년 3월부터 12월까지 총 11명의 학생에게 각 100만 원씩, 그리고 2026년 2월까지 2명의 학생에게 매월 10만 원씩 지원된다.

 

이번 장학금 지원을 통해 13명의 학생들이 미래를 향한 꿈을 더욱 탄탄하게 쌓아가기를 기대한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수원특례시의회 이재식 의장, ‘군용비행장 소음영향도 조사 주민 사업설명회’참석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수원특례시의회는 3일, 영통푸르지오 아파트를 다시 찾아 입주민들과 간담회를 갖고 생활불편 민원에 대한 현장 의견을 청취하며 주요 현안에 대한 해결 방안을 논의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방문 이후 지속 제기된 생활불편 사항에 대한 후속 대응 차원에서 마련됐으며, 이재식 의장을 비롯해 이희승 보건복지위원장, 염태영 국회의원, 아파트 입주자 대표, 수원시 공동주택과・도시개발과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해 입주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번 논의됐던 광장 내 배전판은 입주민이 요청한 위치로 이전이 진행 중이며, 현장에서는 인근 아파트와의 경계 식재 및 안전 울타리 설치 필요성 등 주요 민원이 다시 한번 공유됐다. 이에 대해 참석자들은 구체적인 개선방안을 중심으로 심도 있는 논의를 이어갔다. 특히 염태영 국회의원은 해당 민원의 조속한 해결을 위해 사전 조율은 물론 관계 부서와의 실무 협의에도 적극 나서며, 입주민 불편 해소에 큰 역할을 했다. 이재식 의장은 “입주민 여러분의 불편을 해소하고 안전한 주거환경을 조성하는 것은 시정의 기본 책무”라며, “수원특례시의회는 관계 부서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