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국공립·민간어린이집 연합회,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오산시는 오산시 국공립·민간어린이집 연합회가 22일, 23일 각각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는 임원진에 대한 감사패 수여, 이‧취임사, 내빈 축사 등으로 진행됐으며 이권재 시장이 참석해 취임을 축하했다.

 

이권재 시장은 “아이들의 행복한 성장과 양육환경 개선에 헌신하고 계시는 원장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취임하는 국공립 어린이집연합회 제12대 박은희 회장님과 민간어린이집연합회 제10대 김여라 회장님 및 임원진의 새로운 출발에 큰 축하와 성원을 보냅니다”며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국공립 어립이집 연합회 회장 박은희는 “어려운 여건이지만 보육인의 권익향상과 보육환경개선을 위해 적극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민간 어립이집 연합회 회장 김여라는 “지역 내 영유아와 학부모가 행복할 수 있도록 질 높은 보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보육 교직원의 행복 또한 책임지는 어린이집 연합회를 이끌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수원특례시의회 이재식 의장, ‘군용비행장 소음영향도 조사 주민 사업설명회’참석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수원특례시의회는 3일, 영통푸르지오 아파트를 다시 찾아 입주민들과 간담회를 갖고 생활불편 민원에 대한 현장 의견을 청취하며 주요 현안에 대한 해결 방안을 논의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방문 이후 지속 제기된 생활불편 사항에 대한 후속 대응 차원에서 마련됐으며, 이재식 의장을 비롯해 이희승 보건복지위원장, 염태영 국회의원, 아파트 입주자 대표, 수원시 공동주택과・도시개발과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해 입주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번 논의됐던 광장 내 배전판은 입주민이 요청한 위치로 이전이 진행 중이며, 현장에서는 인근 아파트와의 경계 식재 및 안전 울타리 설치 필요성 등 주요 민원이 다시 한번 공유됐다. 이에 대해 참석자들은 구체적인 개선방안을 중심으로 심도 있는 논의를 이어갔다. 특히 염태영 국회의원은 해당 민원의 조속한 해결을 위해 사전 조율은 물론 관계 부서와의 실무 협의에도 적극 나서며, 입주민 불편 해소에 큰 역할을 했다. 이재식 의장은 “입주민 여러분의 불편을 해소하고 안전한 주거환경을 조성하는 것은 시정의 기본 책무”라며, “수원특례시의회는 관계 부서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