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로터리클럽, 수원시 권선구 세류3동에 김장김치(5kg) 84박스 후원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김치 후원

 

(뉴스인020 = 박용우 기자) 수성로터리클럽 회원들은 지난 30일 한파에도 불구하고, 새벽부터 수원시 권선구 세류3동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직접 김장김치를 담가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김치 84박스를 세류3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수성로터리클럽은 2023년부터 세류3동 관내 주거취약가구 집수리 및 반찬 나눔 등 꾸준히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에 후원받은 김장김치는 기초생활수급자, 사례관리대상자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일 수성로터리클럽 회장은 “이번 폭설로 인해 취약가구들이 더 힘든 겨울을 나실 거 같아 걱정이 된다. 김장김치가 그런 분들에게 조금이나 따뜻한 온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오미자 세류3동장은 “늘 세류3동을 위해 정기적으로 반찬 및 김치 등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전달해 주신 김장김치는 관내 어려운 주민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군포의왕교육지원청, 신규 공무원 멘토링 프로그램 ‘언젠가는 슬기로울 신규생활’결연식 운영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군포의왕교육지원청은 1월 30일 본청 3층 백운홀에서 신규 지방공무원을 대상으로 멘토링 프로그램 '언젠가는 슬기로울 신규 생활' 결연식을 운영했다. 올해 멘토링 프로그램은 신규 공무원의 조기 직무 역량 향상과 공직 가치 함양을 지원하고, 선후배 간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하여 안정적인 공직 생활 적응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그램 명칭인 '언젠가는 슬기로울 신규 생활'은 선배들의 조력을 통해 현재의 낯선 업무를 지혜롭게 해결해 나가는 공직자로 성장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날 결연식에는 지원단장, 멘토, 멘티 등이 참석하여 멘토 그룹별 첫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참여자들은 아이스브레이킹 활동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고, 연간 활동 계획을 직접 설계하며 실질적인 목표를 공유했다. 특히 올해 멘토링 프로그램은 경기도교육청에서 제작한 맞춤형 기초 교육 자료인 '신규공무원을 위한 성장입문서'를 활용하여 전문성을 높이고, 월 1회 이상의 정기적인 대면 만남을 통해 직무와 정서 영역을 동시에 지원할 예정이다. 임영남 행정과장은 “새로운 길을 시작하는 여러분의 설렘이 공직자로서의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