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소재 현대노블카운티요양원, 망포1동에 사랑의 김장나눔 김치 전달

 

(뉴스인020 = 박용우 기자)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소재 현대노블카운티요양원은 지난 27일 김장김치 55상자를 망포1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11월 유례없는 폭설에도 현대노블카운티 요양원에서 직접 재배하고 수확한 배추로 담근 김장을 싣고 직원들과 함께 망포1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여 김치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김장 김치는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관내 저소득 가정 55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홍수화 현대노블카운티 대표는 “작은 도움이지만 이웃들의 마음이 조금이나마 따뜻해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영희 망포1동장은 “마을 내 어려운 이웃의 든든한 월동 준비를 위해 정성과 힘을 보태주신 현대노블카운티 운영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전달된 김장 김치만큼 탄탄하고 내실 있는 복지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군포의왕교육지원청, 신규 공무원 멘토링 프로그램 ‘언젠가는 슬기로울 신규생활’결연식 운영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군포의왕교육지원청은 1월 30일 본청 3층 백운홀에서 신규 지방공무원을 대상으로 멘토링 프로그램 '언젠가는 슬기로울 신규 생활' 결연식을 운영했다. 올해 멘토링 프로그램은 신규 공무원의 조기 직무 역량 향상과 공직 가치 함양을 지원하고, 선후배 간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하여 안정적인 공직 생활 적응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그램 명칭인 '언젠가는 슬기로울 신규 생활'은 선배들의 조력을 통해 현재의 낯선 업무를 지혜롭게 해결해 나가는 공직자로 성장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날 결연식에는 지원단장, 멘토, 멘티 등이 참석하여 멘토 그룹별 첫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참여자들은 아이스브레이킹 활동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고, 연간 활동 계획을 직접 설계하며 실질적인 목표를 공유했다. 특히 올해 멘토링 프로그램은 경기도교육청에서 제작한 맞춤형 기초 교육 자료인 '신규공무원을 위한 성장입문서'를 활용하여 전문성을 높이고, 월 1회 이상의 정기적인 대면 만남을 통해 직무와 정서 영역을 동시에 지원할 예정이다. 임영남 행정과장은 “새로운 길을 시작하는 여러분의 설렘이 공직자로서의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