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사랑연합회, 사랑의 김장김치 600kg 전달

 

(뉴스인020 = 박용우 기자) 수원시 권선구 권선사랑연합회는 지난 25일 관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김장 김치(5kg) 120박스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김종석 권선구청장, 송인기 권선사랑연합회 수석부회장을 비롯한 임원진 및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송인기 권선사랑연합회 수석부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이웃사랑 실천에 힘써주신 위원님께 감사드린다”며, “권선사랑연합회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이웃에게 전달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김종석 권선구청장은 “권선구에 큰 힘이 되어주시는 권선사랑연합회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권선구와 함께 동행하고 성장하는 동반자로서의 권선사랑연합회 활동을 기대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권선사랑연합회는 2005년부터 권선구의 발전과 나눔 복지 실현을 목적으로 발족되어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장학금 전달, 김장김치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으며, 다양한 봉사사업으로 권선구의 지역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군포의왕교육지원청, 신규 공무원 멘토링 프로그램 ‘언젠가는 슬기로울 신규생활’결연식 운영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군포의왕교육지원청은 1월 30일 본청 3층 백운홀에서 신규 지방공무원을 대상으로 멘토링 프로그램 '언젠가는 슬기로울 신규 생활' 결연식을 운영했다. 올해 멘토링 프로그램은 신규 공무원의 조기 직무 역량 향상과 공직 가치 함양을 지원하고, 선후배 간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하여 안정적인 공직 생활 적응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그램 명칭인 '언젠가는 슬기로울 신규 생활'은 선배들의 조력을 통해 현재의 낯선 업무를 지혜롭게 해결해 나가는 공직자로 성장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날 결연식에는 지원단장, 멘토, 멘티 등이 참석하여 멘토 그룹별 첫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참여자들은 아이스브레이킹 활동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고, 연간 활동 계획을 직접 설계하며 실질적인 목표를 공유했다. 특히 올해 멘토링 프로그램은 경기도교육청에서 제작한 맞춤형 기초 교육 자료인 '신규공무원을 위한 성장입문서'를 활용하여 전문성을 높이고, 월 1회 이상의 정기적인 대면 만남을 통해 직무와 정서 영역을 동시에 지원할 예정이다. 임영남 행정과장은 “새로운 길을 시작하는 여러분의 설렘이 공직자로서의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