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동 체육진흥회, 경기도장애인복지회 수원시지부에 후원금 전달

 

(뉴스인020 = 박용우 기자)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동 체육진흥회는 지난 22일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경기도장애인복지회 수원시지부에 후원금과 농산물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서는 체육진흥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후원금 160만원과 올해 여름부터 가꾸어 수확한 무, 배추를 전달했다.

 

특히, 여름부터 체육진흥회와 경기도장애인복지회 수원지부가 함께 땀 흘려 텃밭을 일구어 맺은 결실이라 더욱 뜻깊은 행사였다.

 

최영옥 체육진흥회장은 “장애인, 비장애인 차별 없이 함께 힘을 모아 수확한 결실을 이웃들에게 나눌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또한, 노현서 호매실동장은 “늘 봉사하며 이웃을 생각하는 체육진흥회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분들께 감사하다. 앞으로도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데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군포의왕교육지원청, 신규 공무원 멘토링 프로그램 ‘언젠가는 슬기로울 신규생활’결연식 운영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군포의왕교육지원청은 1월 30일 본청 3층 백운홀에서 신규 지방공무원을 대상으로 멘토링 프로그램 '언젠가는 슬기로울 신규 생활' 결연식을 운영했다. 올해 멘토링 프로그램은 신규 공무원의 조기 직무 역량 향상과 공직 가치 함양을 지원하고, 선후배 간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하여 안정적인 공직 생활 적응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그램 명칭인 '언젠가는 슬기로울 신규 생활'은 선배들의 조력을 통해 현재의 낯선 업무를 지혜롭게 해결해 나가는 공직자로 성장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날 결연식에는 지원단장, 멘토, 멘티 등이 참석하여 멘토 그룹별 첫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참여자들은 아이스브레이킹 활동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고, 연간 활동 계획을 직접 설계하며 실질적인 목표를 공유했다. 특히 올해 멘토링 프로그램은 경기도교육청에서 제작한 맞춤형 기초 교육 자료인 '신규공무원을 위한 성장입문서'를 활용하여 전문성을 높이고, 월 1회 이상의 정기적인 대면 만남을 통해 직무와 정서 영역을 동시에 지원할 예정이다. 임영남 행정과장은 “새로운 길을 시작하는 여러분의 설렘이 공직자로서의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