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마음언덕심리상담센터, 지역사회 나눔 실천을 위한 후원금 50만 원 망포2동에 전달

따뜻한 마음, 함께 나누는 행복

 

(뉴스인020 = 박용우 기자) 수원시 영통구 마음언덕심리상담센터는 지난 11일 망포2동 행정복지센터에 지역사회나눔 실천을 위해 후원금 5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되었으며 망포2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마음언덕심리상담센터는 올해 전 동으로 확대 시행된 수원새빛돌봄 서비스 제공처로 지역 주민들의 심리적 안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상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문은 마음언덕심리상담센터장은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나눔을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꾸준히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용남 망포2동장은 “마음언덕심리상담센터의 소중한 후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후원금을 뜻깊게 사용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군포의왕교육지원청, 신규 공무원 멘토링 프로그램 ‘언젠가는 슬기로울 신규생활’결연식 운영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군포의왕교육지원청은 1월 30일 본청 3층 백운홀에서 신규 지방공무원을 대상으로 멘토링 프로그램 '언젠가는 슬기로울 신규 생활' 결연식을 운영했다. 올해 멘토링 프로그램은 신규 공무원의 조기 직무 역량 향상과 공직 가치 함양을 지원하고, 선후배 간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하여 안정적인 공직 생활 적응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그램 명칭인 '언젠가는 슬기로울 신규 생활'은 선배들의 조력을 통해 현재의 낯선 업무를 지혜롭게 해결해 나가는 공직자로 성장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날 결연식에는 지원단장, 멘토, 멘티 등이 참석하여 멘토 그룹별 첫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참여자들은 아이스브레이킹 활동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고, 연간 활동 계획을 직접 설계하며 실질적인 목표를 공유했다. 특히 올해 멘토링 프로그램은 경기도교육청에서 제작한 맞춤형 기초 교육 자료인 '신규공무원을 위한 성장입문서'를 활용하여 전문성을 높이고, 월 1회 이상의 정기적인 대면 만남을 통해 직무와 정서 영역을 동시에 지원할 예정이다. 임영남 행정과장은 “새로운 길을 시작하는 여러분의 설렘이 공직자로서의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