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권선2동 통장협의회,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금 30만원 기탁

 

(뉴스인020 = 박용우 기자) 수원시 권선구 권선2동 통장협의회는 지난 4일 권선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기부금은 지난 9월 7일에 열린 온情마을 문화제 행사 시 먹거리 장터 운영으로 발생한 수익금으로 마련되었다.

 

양영미 권선2동 통장협의회장은 “통장들이 열심히 노력하여 마련한 후원금과 훈훈한 마음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살뜰히 살피는 복지통장으로써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순정 권선2동장은 “취약계층을 위한 반찬나눔 봉사와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서 주시는 통장협의회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선한 영향력이 지역사회에 널리 퍼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기부받은 후원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되어 맞춤형 복지사업 추진 및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가구 생계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충남지역공동체활성화센터, ‘2025년 아산시 로컬달인·크리에이터 지원사업’ 로컬 인사이트 투어 in 대전 성료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충남지역공동체활성화센터(센터장 정상훈)는 ‘2025년 아산시 로컬 인사이트 투어 in 대전’이 11월 24일부터 11월 25일 까지 1박2일간의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아산시 로컬달인과 로컬크리에이터들이 함께 참여했던 이번 행사는 현장에서 활동하는 로컬브랜드 운영자 및 창업자들과의 만남을 통해 실무 인사이트를 직접적으로 습득하고, 향후 참여자들의 전문성과 사업 수행 역량을 강화하고자 추진됐다. 참가자들은 대전의 대표 로컬 브랜드인 ‘성심당’을 방문해 브랜드 마케팅, IP 활용 전략, 지역 상생 모델 등 성공사례를 폭넓게 이해했으며, 이를 아산 지역 사업에 적용할 수 있는 실질적 방안도 함께 고민했다. 더불어 원도심 도슨트 투어, 로컬 공간 탐방, 다양한 운영 사례 견학, 멘토링 프로그램 등을 통해 현지 로컬 플레이어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며 교류의 폭을 넓혔다. 센터 관계자는 “이번 투어는 원도심의 로컬 브랜드 탐방과 실무자 간 소통을 기반으로 향후 로컬 간 협업 가능성을 발굴하고, 지역 간 로컬 네트워크 확장에 기여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교류 기반을 마련하고자 했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