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 권선지구 내 학교복합시설 명칭 공모

 

(뉴스인020 = 박용우 기자)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은 2025년 3월 개관 예정인‘권선지구 내 학교복합시설’의 명칭을 11월 9일까지 공모한다.

 

시민 참여 플랫폼 '새빛톡톡' 신청접수 게시판에서 응모하거나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할 수 있다. 수원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차 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선정된 10개 후보작을 대상으로 11월 14일부터 11월 28일까지 새빛톡톡을 통해 시민 투표와 최종 심사를 거쳐 최우수작 1명, 우수작 2명을 선정한다.

 

수원시 권선동에 개교가 예정된 규장초·중학교와 연결된 학교복합시설로 25m×6레인의 수영장과 체육관, 프로그램실 등을 갖추고 있다. 수원시는 수탁기관으로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을 선정하여 운영하기로 했다.

 

재단 관계자는 “학교복합시설로서 수원시 특징을 함축하고, 누구나 쉽게 기억할 수 있는 참신한 명칭이 선정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군포의왕교육지원청, 신규 공무원 멘토링 프로그램 ‘언젠가는 슬기로울 신규생활’결연식 운영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군포의왕교육지원청은 1월 30일 본청 3층 백운홀에서 신규 지방공무원을 대상으로 멘토링 프로그램 '언젠가는 슬기로울 신규 생활' 결연식을 운영했다. 올해 멘토링 프로그램은 신규 공무원의 조기 직무 역량 향상과 공직 가치 함양을 지원하고, 선후배 간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하여 안정적인 공직 생활 적응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그램 명칭인 '언젠가는 슬기로울 신규 생활'은 선배들의 조력을 통해 현재의 낯선 업무를 지혜롭게 해결해 나가는 공직자로 성장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날 결연식에는 지원단장, 멘토, 멘티 등이 참석하여 멘토 그룹별 첫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참여자들은 아이스브레이킹 활동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고, 연간 활동 계획을 직접 설계하며 실질적인 목표를 공유했다. 특히 올해 멘토링 프로그램은 경기도교육청에서 제작한 맞춤형 기초 교육 자료인 '신규공무원을 위한 성장입문서'를 활용하여 전문성을 높이고, 월 1회 이상의 정기적인 대면 만남을 통해 직무와 정서 영역을 동시에 지원할 예정이다. 임영남 행정과장은 “새로운 길을 시작하는 여러분의 설렘이 공직자로서의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