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G신화푸드, 수원시 영통구 망포1동 50가구에 갈비탕 후원

 

(뉴스인020 = 박용우 기자) SFG신화푸드가 지난 24일 정성으로 만든 갈비탕 50인분을 수원시 영통구 망포1동에 전달했다.

 

백승혁 SFG사장과 임직원 및 동탄송도갈비 소속 직원이 이른 아침부터 나와 음식 선물을 준비했다. 망포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저소득 홀몸 어르신과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에 갈비탕을 전달하며 안부와 애로사항을 확인할 예정이다.

 

SFG관계자는 “이번 식사 나눔은 SFG가 여러 해 동안 진행해 오고 있는 인정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한 것이며 요즘 부쩍 차가워진 날씨에 정성이 깃든 따뜻한 식사 한 끼로 위안과 용기를 나누고 싶다.”라고 전했다.

 

김영희 망포1동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따뜻한 손길을 건내준 SFG신화푸드에 감사드린다.”라며 “주민들에게 이웃의 온기를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군포의왕교육지원청, 신규 공무원 멘토링 프로그램 ‘언젠가는 슬기로울 신규생활’결연식 운영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군포의왕교육지원청은 1월 30일 본청 3층 백운홀에서 신규 지방공무원을 대상으로 멘토링 프로그램 '언젠가는 슬기로울 신규 생활' 결연식을 운영했다. 올해 멘토링 프로그램은 신규 공무원의 조기 직무 역량 향상과 공직 가치 함양을 지원하고, 선후배 간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하여 안정적인 공직 생활 적응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그램 명칭인 '언젠가는 슬기로울 신규 생활'은 선배들의 조력을 통해 현재의 낯선 업무를 지혜롭게 해결해 나가는 공직자로 성장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날 결연식에는 지원단장, 멘토, 멘티 등이 참석하여 멘토 그룹별 첫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참여자들은 아이스브레이킹 활동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고, 연간 활동 계획을 직접 설계하며 실질적인 목표를 공유했다. 특히 올해 멘토링 프로그램은 경기도교육청에서 제작한 맞춤형 기초 교육 자료인 '신규공무원을 위한 성장입문서'를 활용하여 전문성을 높이고, 월 1회 이상의 정기적인 대면 만남을 통해 직무와 정서 영역을 동시에 지원할 예정이다. 임영남 행정과장은 “새로운 길을 시작하는 여러분의 설렘이 공직자로서의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