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광명5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사랑의 반찬 봉사 이어가

 

(뉴스인020 = 이한영 기자) 광명시 광명5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는 지난 20일 사랑의 반찬 봉사를 진행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관내 취약계층 9가구에 밑반찬을 전달했다.

 

사랑의 반찬 봉사는 지역사회 중증장애인, 독거노인 등 거동이 불편한 대상들의 건강한 식사를 돕고 안부를 확인하는 사업이다.

 

광명5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는 2019년부터 양질의 재료를 사용하여 직접 반찬을 만들고 있으며 지원 대상 대부분이 거동이 힘든 독거가구라 각 가정에 직접 배달하고 있다.

 

김광희 광명5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장은 “변함없이 광명5동 발전을 위해 활동해 주시는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지속적인 활동으로 동 주민들의 복지향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강성철 광명5동장은 “항상 지역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해 주시는 바르게살기위원회에 감사드린다”며 “소외계층에 더 관심을 가지고 복지사각지대 없는 따뜻한 광명5동을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SGI서울보증 목포지점, 신안군 인재 육성에 500만 원 기탁… ‘미래세대와 지역사회의 따뜻한 상생을 위한 ON情 베풀어’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SGI서울보증(대표이사 이명순) 목포지점이 10월 14일, 신안군장학재단(이사장 김대인)에 신안군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기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신안군장학재단에서 진행된 기탁식에는 SGI서울보증 임직원들과 신안군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뜻깊은 자리를 함께했다. 이번에 전달된 장학기금은 어려운 가정 형편 속에서도 학업에 묵묵히 정진하고 있는 지역 학생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SGI서울보증 임직원은 “신안 지역 학생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학업에 전념하여 미래세대의 주역으로 성장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미래세대와 지역사회의 따뜻한 상생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가겠다”라고 밝혔다. 김대인 신안군장학재단 이사장은 “SGI서울보증의 따뜻한 나눔이 우리 학생들에게 큰 희망이 될 것”이라며, “이 소중한 장학기금으로 성장한 학생들이 SGI서울보증이 지향하는 미래세대 성장과 동반성장의 가치를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1969년에 설립된 SGI서울보증은 신원보증, 이행보증, 납세보증, 인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