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광고

부산댄스 '라비타댄스스포츠학원' 박재원 대표, 즐기기 위한 기초와 이론을 중요하게!

초보자, 매니아, 전문인을 위한 개인 레슨과 단체수업 및 국가 자격증 취득 등을 위한 수업 진행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 라비타댄스스포츠학원 박재원 대표 인터뷰

 

Q 라비타댄스스포츠학원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A 24년간 댄스스포츠 선수와 지도자로 활동 중인 박재원입니다. 초보자 및 매니아 그리고 전문인을 위한 개인 레슨과 단체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선수와 지도자 양성도 적극적으로 하고 있으며 국가 자격증 취득을 도와드립니다. 댄스스포츠 (라틴, 모던) 및 웨딩댄스, 아메리칸 스무스 댄스를 이론과 실기 모두 쉽게 알아갈 수 있도록 가르쳐 드립니다.

 

Q 라비타댄스스포츠학원을 설립하시게 된 동기와 사유는 무엇일까요?

A 선수 활동을 위해 프리랜서로 수년간 센터 운영과 출강 강사로 활동하던 중 코로나19로 인해 학원을 제가 인수하여 직접 운영하게 됐습니다.

 

Q 라비타댄스스포츠학원 운영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점은 무엇일까요?

A 댄스를 정말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기초와 이론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것을 바탕으로 수강생들을 지도하고 있으며 댄스는 음악이 중요하기에 음악 업데이트에 많이 신경 쓰고 있습니다. 춤을 추면 걱정이 사라지고 긍정의 에너지가 넘쳐나게 됩니다. 댄스라는 활력소를 통해 보다 나은 삶이 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운영합니다. 회원 한 분 한 분 평생 같이 춤추는 사람으로 함께 한다는 마음으로 가르칩니다.

 

 

 

Q 라비타댄스스포츠학원의 특장점으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A 부산 최고의 지도력을 가진 댄스스포츠의 종주국인 영국 유학을 다녀온 젊은 강사진과 개인, 그룹, 단체 등 다양한 레슨과 공연, 프로암, 파티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라비타댄스만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Q 라비타댄스스포츠학원 설립 후 가장 보람 깊었거나 기억에 남는 경험이 있으시다면?

A 학원 운영 중 코로나19가 풀리고 첫 자선 파티를 개최하여 불우한 이웃을 도울 수 있었을 때가 가장 보람됐습니다. 그리고 라비타댄스에서 함께 춤을 배우고 인생이 달라지신 분들의 이야기를 들으면 참 이 직업을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들어 뿌듯합니다.

 

 

 

Q 앞으로의 목표 및 전망에 대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부산의 댄스스포츠학원의 선구자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여 댄스스포츠를 즐기는 분들이 많아질 수 있도록 노력하려고 합니다. 향후 더 노력하여 학원의 규모도 확장하고 수강생도 늘려 부산을 대표하는 최고의 댄스스포츠학원이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Q 독자분들께 하실 말씀이 있으시다면?

A 모두 버킷리스트가 있다면 꼭 댄스를 넣어보셨으면 합니다. 춤은 긍정과 행복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좋은 음악을 듣고 춤추는 그 순간, 모든 걱정은 사라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이미지 클릭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뉴스출처 : 포탈뉴스(동국일보)]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화성특례시의회, ‘2025 화성특례시 파트너스 어워즈’ 참석…나눔의 가치를 확산하는 지속가능한 동행의 시작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화성특례시의회는 9일, 롤링힐스호텔 그랜드볼룸홀에서 열린 ‘2025 화성특례시 파트너스 어워즈’에 참석해 올 한 해 지역사회 나눔 확산과 복지 기반 구축에 기여한 우수 기부자 및 기관을 축하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배정수 의장을 비롯해 김종복 문화복지위원장이 참석했고, 주요 내빈과 기부자 200여 명이 자리했다. 이어 금상 7개소·은상 7개소·동상 29개소 등 총 43개소의 유공 단체에 대한 포상과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 고액기부 기탁식, 기부자 예우 프로그램 소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배정수 의장은 “여러분의 나눔이 어려운 이웃에게는 다시 일어설 힘이 되고, 아이들에게는 미래를 꿈꿀 수 있는 토대가 되고 있다”며 “기부자의 헌신적인 발걸음이 개인의 선행을 넘어, 화성의 행복을 키우는 길이 되고 있다”고 감사의 마음은 전했다. 올해 화성특례시는 디지털 기부 확산을 위해 시청 본관 로비에 기부 키오스크를 설치하여 시민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기부 환경을 조성했으며, 기업의 ESG 경영과 연계한 사회공헌 활동 역시 크게 확대되고 있다. 공동모금회를 통한 투명한 기부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