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청소년재단 임원 공개 모집

재단법인 광명시청소년재단 임원 공개 모집

 

(뉴스인020 = 이한영 기자) 재단법인 광명시청소년재단은 임원(대표이사 1명, 이사 6명, 감사 1명,을 공개 모집한다.

 

임원의 임기는 2024년 2월 8일부터 2027년 2월 7일까지이고 대표이사는 이사장을 보좌해 재단 업무를 총괄하는 상근직 임원이며, 이사는 재단 업무에 관한 사항 등을 심의·의결하고, 감사는 재단의 회계 및 업무를 감사하는 비상근 무보수 임원이다.

 

응모 자격은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 및 재단 정관 등에 의거 결격사유가 없는 전문지식과 경영마인드를 갖춘 사람으로 광명시청 홈페이지 및 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2023년 12월 21일부터 2024년 1월 8일까지 인터넷 및 방문 또는 우편접수하면 된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경기도의회 이선구 의원, “통합돌봄의 안정적 정착, 공공의 책임 있는 조정이 핵심”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이선구 위원장(더불어민주당, 부천2)은 3일, 경기신용보증재단 강당에서 열린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창립 6주년 기념행사 및 정책포럼에 참석해 축사를 통해 통합돌봄 체계에서 사회서비스원의 역할과 공공 책임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는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김용성(더불어민주당, 광명4)·박재용(더불어민주당, 비례)·정경자(국민의힘, 비례)·최만식(더불어민주당, 성남2) 의원도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이선구 위원장은 “지난 6년간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이 보여준 노력은 돌봄을 정책의 영역에서 삶의 현장으로 옮겨온 의미 있는 과정”이라며, “돌봄 노동의 공공성 강화와 서비스 품질 관리, 현장 종사자와 도민을 잇는 중심 기관으로서의 역할은 경기도 돌봄정책의 든든한 기반이 되어 왔다”고 밝혔다. 이어 “돌봄통합지원법 시행을 앞둔 지금, 제도가 현장에서 안정적으로 작동하기 위해서는 공공이 책임지고 조정하는 중심축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그 핵심 역할을 경기도사회서비스원이 맡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날 함께 진행된 통합돌봄 유관기관(경기도사회서비스원-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