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광고

2023 SCF CHAIN Grand Launching Seoul Korea 행사 성황리 개최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지난 10월 5일 서울시 워커힐호텔 비스타홀에서 SCF 본사 측 아시아 대표부(Michael Wong)을 비롯해 국내-외빈 약 1,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 SCF Grand Launching Seoul Korea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SCF KOREA FORUM 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윤용호/ 행사총괄위원 한효정)이 주최 주관을 했다.

 

이날 행사에 SCF 윌리엄 톰슨(William Thompson) 의장이 참석하기로 했으나 SCF 중국 관련해서 중국 데이터 관리를 신속하게 원상 회복을 하기 위해 아프리카 행사를 마치고 미국 본사로 서둘러 귀국한 바람에 참석을 못한 점을 행사 주최사에 양해를 구했다.

 

이날 행사의 시작은 "SCF는최첨단 DeFi 기술로 차세대 크로스체인 금융 표준화를 구축하고 초월적 미래를 열었습니다. SCF 코리아 그랜드 런칭 페스티벌 개최를 선언합니다"라고 개회사 선언문을 윤용호 조직위원장이 낭독했다.

 

 

 

 

 

 

 

 

 

이어서 부대행사로 SH인터내셔널 블랑쉐퍼 뉴욕패션쇼가 IMC국제모델위원회 (고예나 중앙회장, 김준 수석부회장)의 주관으로 화려하게 진행됐다.

 

2부 부대 행사로는 SBS공채 줄신의 개그맨 이영식 사회와 걸그룹 출신의 채은정 가수의 사회로 다채로운 공연 행사가 진행됐다.

거리의 성악가 노희섭,국악트롯 가수 태우정,트로트 가수 한소민,트로트 가수 김선준,K-Pop 걸그룹 출신 채은정 가수 공연으로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2023 SCF CHAIN Grand Launching Seoul Korea 행사


[뉴스출처 : 포탈뉴스(국제언론인클럽)]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의정부교육지원청, 공문서 감축 및 질적 개선 추진 캠페인 진행 및 우수직원 시상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의정부교육지원청은 2025년 11월 3일 공문서 감축 및 질적 개선 추진 캠페인을 진행하고, 이에 기여한 우수직원을 선정하여 시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공문서로 시작하는 학교행정업무 경감’을 주제로 공문서 감축 조례 및 정책의 실질적 이행을 독려하고, 효율적인 교육행정 문화 정착을 위해 마련됐다. 교육지원청 전 직원이 QR코드를 활용한 ‘공문서 퀴즈’에 참여해 공문서 감축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관련 제도를 숙지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함께 열린 우수직원 시상식에서는 평소 공문서 감축과 질적 개선에 적극적으로 기여한 직원들이 선정되어 포상을 수여받았다. 시상식은 통합회의 중 간소하게 진행됐으며,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와 실천을 격려하는 자리로 의미를 더했다. 서권호 교육장은 “공문서 감축은 단순히 문서 수를 줄이는 일이 아니라, 현장을 지원하고 효율적인 교육행정을 실현하기 위한 행정 혁신의 시작점”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직원들이 공문서 작성의 질을 높이고, 학교 행정업무 경감에 함께 동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의정부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공문서 감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