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영통3동 건영2차아파트 아모리움 봉사단, '우리동네 이웃 살핌' 행복나눔 실천

  • 기자
  • 등록 2025.12.23 10:30:20
  • 댓글 0

 

(뉴스인020 = 기자) 지난 22일, 수원특례시 영통구 영통3동 건영2차아파트 아모리움 자원봉사단에서 관내 독거 어르신과 한부모가정을 대상으로 물품꾸러미와 성금을 지원하는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나눔은 앞서 열린 협약식 이후 추진된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이 이루어졌다.

 

이날 전달된 후원 물품은 식료품과 생필품 등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품목들로 구성되어,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노인 어르신에게 배부될 예정이며 성금은 관내 저소득 한부모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황병학 대표는 “앞으로도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번 나눔이 일상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강여 영통3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아모리움 자원봉사 단체에 깊이 감사드린다.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지원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안양시의회 윤해동 의원, 평촌공동주택리모델링연합회 감사패 수상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윤해동 의원(더불어민주당, 관양·인덕원·달안·부림동)은 지난 15일, ‘평촌공동주택리모델링연합회’로부터 공동주택 리모델링 사업 추진과 관련한 적극적인 지원과 정책적 기여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번 감사패는 윤 의원이 지난 1년간 평촌 지역 공동주택 리모델링 사업 전반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한편, 행정기관과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사업 추진 여건 개선에 기여한 공로를 높이 평가해 수여됐다. 특히 리모델링 추진 과정에서 발생하는 복잡한 행정 절차와 제도적 한계, 주민 간 이해관계 조정 문제에 대해 현장 중심의 문제 인식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대안을 모색해 온 점이 이번 수상의 주요 배경으로 꼽힌다. ‘평촌공동주택리모델링연합회’는 감사패를 통해 “윤해동 의원은 리모델링 사업과 관련한 각종 현안에 대해 전문가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주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해 왔으며, 적극적인 소통과 정책적 지원을 통해 연합회의 원활한 운영과 사업 추진에 큰 힘이 되어주었다.”고 밝혔다. 윤해동 의원은 수상 소감을 통해 “공동주택 리모델링은 단순한 주거시설 개선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