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장안구 정자2동 통장협의회, 여름철 잡초 제거 활동 펼쳐

  • 기자
  • 등록 2025.07.01 11:30:48
  • 댓글 0

 

(뉴스인020 = 기자) 수원시 장안구 정자2동은 지난 30일, 여름철 비 피해를 대비하고 마을 환경을 더욱 쾌적하게 가꾸기 위해 정자2동 통장협의회와 함께 관내 도로변 잡초 제거 작업을 실시했다.

 

이날 작업에는 정자2동 통장협의회의 통장 53명이 참여했으며, 습도가 높은 무더운 날씨에도 송정로 일대 도로변과 인도에 무성하게 자란 잡초를 꼼꼼히 제거하고 쓰레기까지 수거하며 마을을 깨끗이 정비하는 데에 힘을 쏟았다.

 

윤상숙 정자2동장은 “여름철 안전한 마을을 만들기 위해 오늘 잡초 뽑기에 참여해주신 통장님들에게 정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기적으로 마을 환경을 점검하여 주민들이 쾌적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2025 전남 해남군 장애인생활체육 보치아 어울림대회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장은채)는 지난 6월 27일, 보치아 동호회 『목장복 보치아 생활체육클럽』이 해남다목적체육관에서 개최된 2025 전남 해남군 장애인생활체육 보치아 어울림대회에 참가하여 단체전에서 각각 1위와 3위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해남군장애인보치아연맹 주관으로 열렸으며, 전라남도 내에서 개최되는 큰 규모의 보치아 대회로 많은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치열한 경쟁이 펼쳐졌다. 『목장복 보치아 생활체육클럽』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순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실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1위를 수상하신 이용고객 이광용, 김두리는 “매주 복지관에 모여 꾸준히 연습했던 것이 좋은 성과로 이어질 수 있었던 비결이었다”며 “이번 수상의 영광은 함께 훈련한 클럽 동호회 회원들과 항상 아낌없는 지원을 보내준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돌리고 싶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장은채 관장은 “『목장복 보치아 생활체육클럽』 회원들이 그동안 흘린 땀과 노력을 알고 있기에 이번 결과가 더욱 자랑스럽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우리 복지관은 다양한 체육활동을 통해 이용고객들이 성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