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이룸봉사단에서 초등학교 신입생을 위해 따뜻한 나눔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오산시는 지난 12일 시장 집무실에서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에게 전달하기 위해 이룸봉사단(오산시 보육인 봉사단)에서 초등 입학 준비물 기탁식을 가졌다고 전했다.

 

이번 기탁된 물품은 신입생들이 학교생활을 원활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학용품 등으로 구성됐다.

 

이권재 시장은 “지역사회 관심과 사랑이 담긴 지원 덕분에 신입생들이 보다 즐겁고 설레는 마음으로 학교생활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되어주신 이룸 봉사단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룸 봉사단 대표 김명숙은 “미래를 이끌어갈 아이들이 희망을 갖고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작은 정성을 보탰다”며 “앞으로도 지역 취약계층 등 보육 사각지대에 있는 아동 도움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수원특례시의회 이재식 의장, ‘군용비행장 소음영향도 조사 주민 사업설명회’참석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수원특례시의회는 3일, 영통푸르지오 아파트를 다시 찾아 입주민들과 간담회를 갖고 생활불편 민원에 대한 현장 의견을 청취하며 주요 현안에 대한 해결 방안을 논의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방문 이후 지속 제기된 생활불편 사항에 대한 후속 대응 차원에서 마련됐으며, 이재식 의장을 비롯해 이희승 보건복지위원장, 염태영 국회의원, 아파트 입주자 대표, 수원시 공동주택과・도시개발과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해 입주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번 논의됐던 광장 내 배전판은 입주민이 요청한 위치로 이전이 진행 중이며, 현장에서는 인근 아파트와의 경계 식재 및 안전 울타리 설치 필요성 등 주요 민원이 다시 한번 공유됐다. 이에 대해 참석자들은 구체적인 개선방안을 중심으로 심도 있는 논의를 이어갔다. 특히 염태영 국회의원은 해당 민원의 조속한 해결을 위해 사전 조율은 물론 관계 부서와의 실무 협의에도 적극 나서며, 입주민 불편 해소에 큰 역할을 했다. 이재식 의장은 “입주민 여러분의 불편을 해소하고 안전한 주거환경을 조성하는 것은 시정의 기본 책무”라며, “수원특례시의회는 관계 부서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