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신장2동, 제초 작업을 통한 환경정비 실시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평택시 신장2동 방위협의회는 지난 25일 가을을 맞아 관내 제초 작업을 실시했다.

 

이번 제초 작업은 인적과 통행량이 많은 도로변 인근 녹지대 위주로 진행됐으며, 여름 동안 자라난 풀 등 환경정비로 쾌적한 거리를 조성했다.

 

신장2동 방위협의회는 “신장동 방문객들이 신장2동에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돌아갈 수 있도록 주기적인 환경정비를 실시하겠다”며 보람찬 마음을 전했다.

 

신장2동장은 “마을 경관을 위해 환경정비를 하신 방위협의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누구나 찾아오고 싶은 신장2동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제25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패러글라이딩 전국대회, 보령 옥마산에서 성료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제25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패러글라이딩 전국대회가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보령시 옥마산 활공장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사단법인 대한패러글라이딩협회가 주최하고 충남패러글라이딩협회와 보령시패러글라이딩협회가 주관했으며,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해 전국 패러글라이딩 동호인과 선수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대회에는 총 20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해 열띤 경쟁을 벌였다. 참가자들은 일반부, 시니어부, 여성부, 학생부, 단체부, 선수부 등 6개 부문에 출전해 기량을 겨뤘으며, 전국에서 모인 선수들이 지역 간 우호 증진과 패러글라이딩 문화의 확산에 기여했다. 대회는 5월 23일과 24일 이틀간 공식 회의, 안전교육, 연습비행 등의 사전 프로그램으로 시작됐으며, 본격적인 경기는 마지막 날인 25일에 치러졌다. 개회식은 25일 보령시청소년수련관에서 열렸으며, 김동일 보령시장을 비롯해 대한패러글라이딩협회 임원진, 충청남도 및 보령시체육회 관계자 등이 참석해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축하하고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김동일 시장은 축사에서 “탁 트인 서해바다와 산세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