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청북읍 새마을부녀회, 가을맞이 가을꽃 심어 환경조성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평택시 청북읍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24일 가을을 맞아 화사하고 아름다운 환경조성을 위해 가을꽃을 심었다.

 

이날 가을꽃 심기는 청북읍 새마을부녀회 회원과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청북읍 행정복지센터 화단과 버스 승강장 주변에 국화를 심어 시원한 가을을 맞이했다.

 

임연숙 새마을부녀회장은 “청북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는 시민들이 국화꽃을 보며, 더운 여름을 잊고 시원하고 상쾌한 가을을 맞이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 마음이 뿌듯해진다”고 말했다.

 

안순복 청북읍장은 “이른 아침부터 가을꽃 심기에 참여한 새마을부녀회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읍정에 관심과 협조를 격려했고, “청북읍을 찾는 주민들이 새로운 가을을 맞이하고 활력을 갖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제25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패러글라이딩 전국대회, 보령 옥마산에서 성료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제25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패러글라이딩 전국대회가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보령시 옥마산 활공장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사단법인 대한패러글라이딩협회가 주최하고 충남패러글라이딩협회와 보령시패러글라이딩협회가 주관했으며,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해 전국 패러글라이딩 동호인과 선수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대회에는 총 20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해 열띤 경쟁을 벌였다. 참가자들은 일반부, 시니어부, 여성부, 학생부, 단체부, 선수부 등 6개 부문에 출전해 기량을 겨뤘으며, 전국에서 모인 선수들이 지역 간 우호 증진과 패러글라이딩 문화의 확산에 기여했다. 대회는 5월 23일과 24일 이틀간 공식 회의, 안전교육, 연습비행 등의 사전 프로그램으로 시작됐으며, 본격적인 경기는 마지막 날인 25일에 치러졌다. 개회식은 25일 보령시청소년수련관에서 열렸으며, 김동일 보령시장을 비롯해 대한패러글라이딩협회 임원진, 충청남도 및 보령시체육회 관계자 등이 참석해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축하하고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김동일 시장은 축사에서 “탁 트인 서해바다와 산세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