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서정동 새마을남여지도자, 행복홀씨 환경정화 활동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평택시 서정동 새마을남·여지도자는 지난 23일 쾌적한 서정동을 만들기 위해 서정어린이공원 일대에서 행복홀씨 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18시에 진행한 행복홀씨 환경정화 활동은 서정동 새마을남·여지도자 및 서정동 직원 등 20여 명이 참석해 공원 일대에 있는 생활쓰레기를 수거했다.

 

서정동 새마을남·여지도자 회장은 “환경정화 활동에 참여하신 회원과 서정동 직원들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아름답고 깨끗한 서정동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최태용 서정동장은 “각자 생업으로 바쁜 와중에 아름답고 쾌적한 서정동을 만들기 위해 환경정화 활동에 참여하신 서정동 새마을 남녀지도자에 감사를 드리며, 쾌적하고 살기 좋은 서정동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제25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패러글라이딩 전국대회, 보령 옥마산에서 성료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제25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패러글라이딩 전국대회가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보령시 옥마산 활공장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사단법인 대한패러글라이딩협회가 주최하고 충남패러글라이딩협회와 보령시패러글라이딩협회가 주관했으며,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해 전국 패러글라이딩 동호인과 선수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대회에는 총 20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해 열띤 경쟁을 벌였다. 참가자들은 일반부, 시니어부, 여성부, 학생부, 단체부, 선수부 등 6개 부문에 출전해 기량을 겨뤘으며, 전국에서 모인 선수들이 지역 간 우호 증진과 패러글라이딩 문화의 확산에 기여했다. 대회는 5월 23일과 24일 이틀간 공식 회의, 안전교육, 연습비행 등의 사전 프로그램으로 시작됐으며, 본격적인 경기는 마지막 날인 25일에 치러졌다. 개회식은 25일 보령시청소년수련관에서 열렸으며, 김동일 보령시장을 비롯해 대한패러글라이딩협회 임원진, 충청남도 및 보령시체육회 관계자 등이 참석해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축하하고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김동일 시장은 축사에서 “탁 트인 서해바다와 산세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