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바르게살기운동 진위면위원회 추석맞이 이웃돕기 물품 지원

지역농산물 먹거리 지원사업 일환, 취약계층 40가구에 농산물 지원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평택시 바르게살기운동 진위면위원회는 지난 11일, 추석을 맞아 취약계층 40가구에 샤인머스켓, 돼지고기 등이 포함된 ‘농산물 꾸러미’를 지원했다.

 

이번 이웃돕기는 2024년 지역농산물 먹거리보장지원사업의 하나로 진행했으며, 추석을 맞아 취약계층 대상자에게 건강하고 풍성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지원품 구성에 더욱 정성을 쏟았다.

 

백성권 위원장은 “맛있는 음식 드시고 마음도 풍성한 추석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먹거리에 더욱 신경을 썼다”며 “대상자분들 모두 행복한 추석 명절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했다.

 

윤용성 진위면장은 “매번 풍성한 먹거리를 마련해 대상자의 가정으로 직접 전달해 주시는 위원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복지 사각지대 대상자에게 위원님들의 정성이 닿을 수 있도록 진위면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답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제25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패러글라이딩 전국대회, 보령 옥마산에서 성료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제25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패러글라이딩 전국대회가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보령시 옥마산 활공장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사단법인 대한패러글라이딩협회가 주최하고 충남패러글라이딩협회와 보령시패러글라이딩협회가 주관했으며,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해 전국 패러글라이딩 동호인과 선수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대회에는 총 20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해 열띤 경쟁을 벌였다. 참가자들은 일반부, 시니어부, 여성부, 학생부, 단체부, 선수부 등 6개 부문에 출전해 기량을 겨뤘으며, 전국에서 모인 선수들이 지역 간 우호 증진과 패러글라이딩 문화의 확산에 기여했다. 대회는 5월 23일과 24일 이틀간 공식 회의, 안전교육, 연습비행 등의 사전 프로그램으로 시작됐으며, 본격적인 경기는 마지막 날인 25일에 치러졌다. 개회식은 25일 보령시청소년수련관에서 열렸으며, 김동일 보령시장을 비롯해 대한패러글라이딩협회 임원진, 충청남도 및 보령시체육회 관계자 등이 참석해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축하하고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김동일 시장은 축사에서 “탁 트인 서해바다와 산세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