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알박(주)·평택행복나눔본부,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추석맞이 200만원 상당 무선청소기 후원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은 9월 11일 한국알박(주)으로부터 지역사회 저소득 장애인 가정을 위한 200만원 상당의 무선청소기 5대를 후원받았다.

 

이번 후원은 추석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저소득 장애인 가정의 일상생활지원을 위해 진행됐으며, 평택행복나눔본부와 한국알박(주)이 함께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하여 후원품을 전달했다.

 

전달받은 후원물품은 지역사회 저소득 재가 장애인 5가정의 일상생활지원을 위해 전달될 예정이다.

 

한국알박(주) 원경애 팀장은 “추석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장애인 가정을 위해 뜻깊은 나눔을 함께할 수 있게 해주신 평택행복나눔본부와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으로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이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이에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한국알박(주)의 정성과 사랑을 지역사회 장애인 가정과 함께 나누며 기념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지속적인 자원 연계를 통해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한국알박(주)은 청북읍 어연한산산업단지에 위치한 기업으로 한국의 진공기술을 세계화해 최고 수준의 경쟁력을 갖추었으며, 메모리 반도체와 TFT-LCD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품질과 생산량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관내 우수 기업 중 하나이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제25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패러글라이딩 전국대회, 보령 옥마산에서 성료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제25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패러글라이딩 전국대회가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보령시 옥마산 활공장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사단법인 대한패러글라이딩협회가 주최하고 충남패러글라이딩협회와 보령시패러글라이딩협회가 주관했으며,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해 전국 패러글라이딩 동호인과 선수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대회에는 총 20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해 열띤 경쟁을 벌였다. 참가자들은 일반부, 시니어부, 여성부, 학생부, 단체부, 선수부 등 6개 부문에 출전해 기량을 겨뤘으며, 전국에서 모인 선수들이 지역 간 우호 증진과 패러글라이딩 문화의 확산에 기여했다. 대회는 5월 23일과 24일 이틀간 공식 회의, 안전교육, 연습비행 등의 사전 프로그램으로 시작됐으며, 본격적인 경기는 마지막 날인 25일에 치러졌다. 개회식은 25일 보령시청소년수련관에서 열렸으며, 김동일 보령시장을 비롯해 대한패러글라이딩협회 임원진, 충청남도 및 보령시체육회 관계자 등이 참석해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축하하고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김동일 시장은 축사에서 “탁 트인 서해바다와 산세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