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팽성노인복지관, 에스피엘(주) 추석맞이 롤케이크 전달

평택팽성노인복지관 어르신들께 추석맞이 롤케이크 100개 전달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에스피엘(주)는 평택팽성노인복지관과 9월 12일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에스피엘(주)로부터 롤케이크 100개가 전달됐으며 전달된 롤케이크는 팽성읍 어르신들의 풍성한 추석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에스피엘(주) 손병근 대표이사는 “에스피엘이 팽성의 어르신들께서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어 기쁜 마음이며, 필요한 곳에 유용히 사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평택팽성노인복지관 이원형 관장은 “매년 팽성읍 어르신들을 위해 후원해주시는 에스피엘에 감사드리며 후원해주신 물품을 통해 어르신들의 풍성한 한가위를 지원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에스피엘(주)는 매년 명절마다 롤케이크를 후원하고 있으며, 2016년부터 현재까지 팽성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밑반찬 후원과 배달 봉사활동, 어버이날 효 잔치 행사, 착한캠페인을 통한 정기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제25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패러글라이딩 전국대회, 보령 옥마산에서 성료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제25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패러글라이딩 전국대회가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보령시 옥마산 활공장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사단법인 대한패러글라이딩협회가 주최하고 충남패러글라이딩협회와 보령시패러글라이딩협회가 주관했으며,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해 전국 패러글라이딩 동호인과 선수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대회에는 총 20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해 열띤 경쟁을 벌였다. 참가자들은 일반부, 시니어부, 여성부, 학생부, 단체부, 선수부 등 6개 부문에 출전해 기량을 겨뤘으며, 전국에서 모인 선수들이 지역 간 우호 증진과 패러글라이딩 문화의 확산에 기여했다. 대회는 5월 23일과 24일 이틀간 공식 회의, 안전교육, 연습비행 등의 사전 프로그램으로 시작됐으며, 본격적인 경기는 마지막 날인 25일에 치러졌다. 개회식은 25일 보령시청소년수련관에서 열렸으며, 김동일 보령시장을 비롯해 대한패러글라이딩협회 임원진, 충청남도 및 보령시체육회 관계자 등이 참석해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축하하고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김동일 시장은 축사에서 “탁 트인 서해바다와 산세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