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신장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맞이 사랑의 갈비찜 나눔 봉사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평택시 신장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추석 명절을 맞아 지난 11일 신장2동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갈비찜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

 

이날 나눔은 평택시 청소년후원회(회장 이효연)의 후원으로 진행됐으며 취약계층 50가구를 선정해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방문해 안부를 확인하고 전달했다.

 

김두철 민간위원장은 “이번 나눔 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으나마 위로가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원을 계속하겠다”라고 전했다.

 

최대현 신장2동장은 “아낌없는 지원을 보내주시는 평택시 청소년후원회 회원분들과 어려운 이웃에게 몸소 사랑을 실천하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그 뜻에 동참해 지역주민에게 더욱 관심을 갖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신장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온정나눔 생신꾸러미 전달’ 및 ‘위기 이웃 발굴 캠페인’ 등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제25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패러글라이딩 전국대회, 보령 옥마산에서 성료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제25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패러글라이딩 전국대회가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보령시 옥마산 활공장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사단법인 대한패러글라이딩협회가 주최하고 충남패러글라이딩협회와 보령시패러글라이딩협회가 주관했으며,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해 전국 패러글라이딩 동호인과 선수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대회에는 총 20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해 열띤 경쟁을 벌였다. 참가자들은 일반부, 시니어부, 여성부, 학생부, 단체부, 선수부 등 6개 부문에 출전해 기량을 겨뤘으며, 전국에서 모인 선수들이 지역 간 우호 증진과 패러글라이딩 문화의 확산에 기여했다. 대회는 5월 23일과 24일 이틀간 공식 회의, 안전교육, 연습비행 등의 사전 프로그램으로 시작됐으며, 본격적인 경기는 마지막 날인 25일에 치러졌다. 개회식은 25일 보령시청소년수련관에서 열렸으며, 김동일 보령시장을 비롯해 대한패러글라이딩협회 임원진, 충청남도 및 보령시체육회 관계자 등이 참석해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축하하고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김동일 시장은 축사에서 “탁 트인 서해바다와 산세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