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송탄중앙라이온스클럽, 평택시 서정동에 추석 나눔 물품 기부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사단법인 송탄중앙라이온스클럽이 추석을 맞아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지난 11일 평택시 서정동에 쌀, 식료품 및 생필품 등으로 구성된 물품 세트 4박스(100만 원 상당)를 기부했다.

 

이날 기부받은 생필품은 명절이 다가오기 전에 지역 내 저소득층 가구를 대상으로 안부 확인과 함께 직접 전달될 예정이다.

 

엄기정 회장은 “명절을 앞두고 소외되는 이웃 없이 모두 행복하고 따뜻한 추석을 보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기부를 통해 나눔과 섬김의 가치를 새기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늘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최태용 서정동장은 힘든 경기 속에서도 이웃을 돕기 위해 나눔을 실천하시는 송탄중앙라이온스클럽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풍요롭고 따뜻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기부하신 쌀과 생필품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제25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패러글라이딩 전국대회, 보령 옥마산에서 성료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제25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패러글라이딩 전국대회가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보령시 옥마산 활공장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사단법인 대한패러글라이딩협회가 주최하고 충남패러글라이딩협회와 보령시패러글라이딩협회가 주관했으며,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해 전국 패러글라이딩 동호인과 선수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대회에는 총 20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해 열띤 경쟁을 벌였다. 참가자들은 일반부, 시니어부, 여성부, 학생부, 단체부, 선수부 등 6개 부문에 출전해 기량을 겨뤘으며, 전국에서 모인 선수들이 지역 간 우호 증진과 패러글라이딩 문화의 확산에 기여했다. 대회는 5월 23일과 24일 이틀간 공식 회의, 안전교육, 연습비행 등의 사전 프로그램으로 시작됐으며, 본격적인 경기는 마지막 날인 25일에 치러졌다. 개회식은 25일 보령시청소년수련관에서 열렸으며, 김동일 보령시장을 비롯해 대한패러글라이딩협회 임원진, 충청남도 및 보령시체육회 관계자 등이 참석해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축하하고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김동일 시장은 축사에서 “탁 트인 서해바다와 산세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