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새마을지도자오성면협의회, 사랑의 떡 나눔 행사 개최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평택시 새마을지도자오성면협의회는 추석을 앞둔 12일 오성면 행정복지센터 앞에서 ‘사랑의 떡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추석을 맞아 지역사회에 소외된 이웃과 홀몸노인들에게 따뜻한 정의 손길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행사 당일 새마을지도자오성면협의회 회원들은 송편 60박스를 준비했다.

 

새마을지도자오성면협의회 장선영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들과 함께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가겠다”고 밝혔다.

 

강성식 오성면장은 “추석을 맞아 소외계층을 위해 정성을 모아 주신 새마을지도자오성면협의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온기가 퍼져가는 오성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제25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패러글라이딩 전국대회, 보령 옥마산에서 성료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제25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패러글라이딩 전국대회가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보령시 옥마산 활공장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사단법인 대한패러글라이딩협회가 주최하고 충남패러글라이딩협회와 보령시패러글라이딩협회가 주관했으며,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해 전국 패러글라이딩 동호인과 선수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대회에는 총 20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해 열띤 경쟁을 벌였다. 참가자들은 일반부, 시니어부, 여성부, 학생부, 단체부, 선수부 등 6개 부문에 출전해 기량을 겨뤘으며, 전국에서 모인 선수들이 지역 간 우호 증진과 패러글라이딩 문화의 확산에 기여했다. 대회는 5월 23일과 24일 이틀간 공식 회의, 안전교육, 연습비행 등의 사전 프로그램으로 시작됐으며, 본격적인 경기는 마지막 날인 25일에 치러졌다. 개회식은 25일 보령시청소년수련관에서 열렸으며, 김동일 보령시장을 비롯해 대한패러글라이딩협회 임원진, 충청남도 및 보령시체육회 관계자 등이 참석해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축하하고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김동일 시장은 축사에서 “탁 트인 서해바다와 산세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