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광고

㈜메타아이넷, 동네의원 동네약국을 위한 B2B몰 B2C몰 메타메디팜 건강기능식품 회원전용몰 SAAS 시스템 오픈

- 우리동네 이웃들이 가장 많이 찾는 건강기능식품과 의약소모외품을 한곳에서
- 동네의원 동네약국 개별 SAAS 시스템을 통한 주문관리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메타아이넷 함경원 대표이사는 동네의원과 동네약국이 중심이 되어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챙기고 관리할 수 있도록 만성질환자 식이관리 모니터링 푸드그램 솔루션을 통해 지역주민을 위한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몰 메타메디팜 회원 전용몰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메타메디팜 몰은 동네의원과 동네약국을 찾는 환자들의 증상 유형을 자체 솔루션인 환자 모니터링 푸드그램을 통해 분석하고 환자에게 적합한 식품을 전문 의료인들의 추천으로 구매 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의약소모외품등 전자상거래 SAAS 중개몰이다.


경기도약사회 소속 약사는 ”메타메디팜 몰의 차별성은 의료인이 추천한 환자 맞춤형 식품이기 때문에 안정성과 신뢰를 가지고 구매할 수 있을것으로 기대하며, 약국별 제공되는 전자상거래 SAAS 회원몰을 통해 B2B 구매와 B2C 판매가 가능하게 됐고, 자연스럽게 약국 단골 환자들에게 약국 홍보를할 수 있어 신규 매출 증진에 도움이 되는 새로운 창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라고 말했다.


 

메타메디팜 몰 SAAS 시스템은 병의원,약국에 제공된 푸드그램 앱을 통해 환자들의 식이 모니터링과 식이 상담을 통해 추천한 식품을 회원몰에서 구매하거나, 병의원,약국에서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회원전용 중개몰이다.


 

㈜메타아이넷 영업기획 장원진 부장은 ”메타메디팜 몰 SAAS 시스템을 통해 진료상담 정보로 얻어진 환자증상 별 식품 추천 데이터를 우리동네 질병유형 및 필요영양소 빅데이터로 관리하고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에 필요한 식이요법, 운동요법 등 맞춤형 인공지능 AI 관리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여 지역사회 건강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라고 덧붙혔다.


메타메디팜 몰을 통해 동네의원과 동네약국에서는 빠른 B2B주문구매와 B2C판매를 할 수 있어 환자의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섭취 관리효과와 안전한 건강기능식품판매를 통해 환자, 병의원,약국 모두에게 득이 될 수 있는 메디커머스 산업이다.


[뉴스출처 : 포탈뉴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경기도의회 이영주 의원, “달달한 홍보 아닌 체질 바꾸는 정책 필요” 정책 신뢰도 제고 및 구조적 전환 촉구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의회 이영주 의원(국민의힘, 양주1)은 2월 5일 열린 경기도의회 제388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 대집행부질문에서 김동연 도지사와 임태희 교육감을 상대로, 교통·산업·도시재생·교육 전반에 걸친 정책의 구조적 한계를 지적하고 실효성 있는 대안 마련을 촉구했다. 이영주 의원은 먼저 전철 7호선 연장사업을 언급하며, “경기북부 주민들에게 7호선은 삶의 일상적 기반”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나 도봉산~옥정 구간이 당초 2025년 준공 목표에서 여러 차례 지연되며, 지역사회에는 서로 다른 개통 시점 전망이 난무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특히 전동차 납품 계약상 기한이 2028년으로 명시돼 있음에도 ‘2027년 개통 가능’이라는 설명이 반복되는 등 공사 일정과 전동차 납품 일정 간 구조적 모순을 지적했다. 또한 전동차 제작업체를 둘러싼 납품 지연 및 품질 문제, 국토교통부의 수사 의뢰까지 이어진 상황을 언급하며, “이미 상당한 선급금이 지급된 만큼, 납품 차질 발생 시 재정 리스크 관리에 대한 명확한 기준과 대응 원칙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공사 현장 인근 주민들의 소음·진동·균열 등 생활 피해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