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배달특급’ 100원딜 2회 연속 1분 완판 행진!

‘배달특급X마켓경기 100원딜’ 2차 이벤트 또 한 번 1분 만에 매진 기록

 

(뉴스인020 = 뉴스인020 기자) 선착순으로 경기도 농식품을 판매하는 ‘배달특급X마켓경기 100원딜’ 이벤트가 2회 연속 1분 만에 매진되는 진기록을 세웠다.


경기도주식회사는 17일 ‘배달특급’과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의 ‘마켓경기’가 마련한 ‘배달특급X마켓경기 100원딜’이 지난 회차에 이어 개시 1분 만에 또 한번 조기 마감됐다고 밝혔다.


‘배달특급X마켓경기 100원딜’은 경기도의 친환경 농산물 및 다양한 먹거리를 선착순 100명에게 100원(배송료 포함)에 판매하는 특급 이벤트이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1회차에 이어 2회차 역시 많은 도민의 사랑을 받으며 1분 만에 조기 매진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100원딜과 같은 이벤트를 기획해 소비자 혜택을 최대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경기도내로 배달을 받는 사람이라면 거주지에 관계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인기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0일 처음 시작해 내년 1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1회차 꿀고구마 5kg 한 박스, 17일에는 국산 포기 김치 3kg이 판매됐고 오는 24일에는 무항생제 국내산 갈비가 판매될 예정이다.


이어 31일에는 경기도 친환경 잡곡세트, 1월 7일에는 만두 3봉 세트, 14일에는 도라지배즙이 판매를 기다리고 있고 21일 경기도 친환경 감자 5kg과 28일 앙금절편 순서로 판매된다.


모든 품목은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의 ‘마켓경기’에서 판매되고 있는 인기 품목이다.


‘배달특급X마켓경기 100원딜’은 배달특급 애플리케이션에 회원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 미리 지급받은 쿠폰을 통해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경기도내로 배달을 받는 사람이라면 거주 지역에 상관없이 누구나 구매 가능하다. 100원딜 참여는 ‘배달특급’ 애플리케이션 회원 가입 후 진행할 수 있다.


[뉴스출처 : 경기도]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경기도의회 오창준 의원, '경기도 청년 장해 제대군인 지원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안' 상임위 통과... 제대군인 지원체계 통합정비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 오창준 의원(국민의힘, 광주3)이 대표 발의한 '경기도 청년 장해 제대군인 지원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조례안'이 9일 상임위원회인 보건복지위원회 심의를 통과하며 본회의 최종 의결을 앞두고 있다. 이번 전부개정조례안은 그동안 청년 장해 제대군인으로 한정돼 있던 지원 대상을 5년 이상 복무한 제대군인까지 확대하고, 기존에 분절적으로 운영될 우려가 있던 제대군인 지원 정책을 하나의 통합된 제도 체계로 정비하기 위해 마련됐다. 조례안을 대표발의한 오창준 의원은 제안설명에서 “제대군인은 국가 안보와 국민의 안전을 위해 장기간 복무한 뒤 사회로 복귀하는 집단인 만큼, 안정적인 사회 정착을 위한 체계적인 지원이 필요하다”며 “특히 장기복무 제대군인의 경우 군 복무로 인한 경력 단절과 직무 전환의 어려움, 사회 적응 문제 등이 복합적으로 나타나지만, 현행 조례는 지원 대상을 청년 장해 제대군인으로 한정하고 있어 일반 제대군인을 포괄하는 정책적 지원에는 한계가 있다”고 지적했다. 개정안의 핵심 내용은 ▲제대군인 지원 대상의 확대 ▲도지사의 책무 명확화 ▲5년 단위 제대군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