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백송홀딩스-아시아드CC 부산오픈] ‘백송홀딩스-아시아드CC 부산오픈’ 대회 개막 앞두고 포토콜 진행

 

(뉴스인020 = 김민석 기자) ‘백송홀딩스-아시아드CC 부산오픈(총상금 10억 원, 우승상금 2억 원)’ 개막을 앞둔 3일 대회장인 부산 기장 소재 아시아드CC 파인, 레이크 코스(파71. 7,104야드)에서 포토콜이 진행됐다.

 

이날 포토콜에는 ‘제20회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 우승자이자 6개 대회 연속 제네시스 포인트 1위에 자리하고 있는 김백준(24.team속초아이), ‘제44회 GS칼텍스 매경오픈’ 챔피언 문도엽(34.DB손해보험), ‘KPGA 클래식’에서 우승컵을 들어올린 배용준(25.CJ)이 참석했다.

 

포토콜에 참가한 선수들은 18번홀 그린에 모여 우승 트로피와 함께 대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선전을 다짐했다.

 

제네시스 포인트 1위에 자리 중인 김백준은 “한 주 동안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기술적인 부분이나 심리적인 부분 모두 잘 점검한 만큼 이번 대회에 기대를 많이 하고 있다”며 “우선 컷통과를 목표로 하고 있고 이후 우승 기회가 온다면 놓치지 않기 위해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시즌 2승을 노리는 문도엽은 “올 시즌 1승을 이뤘기 때문에 다음 목표는 다승”이라며 “경남 지역에서 열린 대회서 첫 우승을 하기도 했고 개인적으로 좋은 기억이 많아 경남권에서 열리는 대회를 좋아한다. 팬 분들의 응원에 힘입어 ‘백송홀딩스-아시아드CC 부산오픈’에서 좋은 성적을 내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마지막으로 배용준은 “최근 전체적으로 감이 좋아져서 자신 있게 경기를 풀어나갈 수 있을 것 같다. TOP10을 목표로 매 순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백송홀딩스-아시아드CC 부산오픈’은 5일부터 8일까지 나흘간 펼쳐진다. 총 144명의 선수가 출전하는 이번 대회 우승자에게는 KPGA 투어 시드 2년과 제네시스 포인트 1,000포인트를 부여한다.

 

‘백송홀딩스-아시아드CC 부산오픈’ 갤러리 입장은 대회 1라운드부터 최종라운드까지 가능하다. 갤러리 입장권 요금은 주중 2만 원, 주말 3만 원, 전일권은 5만 원이다. 부산 시민은 50% 할인이 적용되며 미취학 아동과 KPGA 회원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현장 판매는 5일부터 8일까지다. 대회 최종일에는 현장을 찾은 갤러리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여수소방서, 장애인 보호시설 대상 전기화재 예방 위한 아크차단기 설치 협업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여수소방서(서장 서승호)는 2025년 7월 28일, 쌍봉종합사회복지관에서 장애인 보호시설을 대상으로 전기화재 예방을 위한 아크차단기 설치 협업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화재 등 재난에 취약한 피난약자시설의 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여수시청, 한국전기안전공사, 쌍봉종합사회복지관 등 전기화재, 피난약자시설 유관기관과 협력하여 추진됐다. 다솜누리 장애인주간보호센터를 포함한 총 22개소의 장애인 보호시설이 지원 대상에 포함되며, 지역사회의 안전망 구축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행사에는 소방공무원 8명, 여수시청 관계자 5명, 한국전기안전공사 직원 15명, 복지관 관계자 22명 등 총 약 50명이 참여하여 여수소방서의 재난안전키트 전달, 화재감지기 설치 및 자동소화패치 부착 활동과 한국전기안전공사의 아크차단기 설치 작업이 진행됐다. 이를 통해 전기화재 예방과 피난약자 보호를 위한 실질적인 안전조치가 이루어졌다. 이번에 설치된 아크차단기는 전기설비에서 발생할 수 있는 전기 아크(불꽃)를 실시간으로 감지해 자동으로 전류를 차단함으로써 화재로 이어지는 것을 사전에 방지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