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마도라이온스클럽, “마도작은영화관” 순시·관람·체험을 통하여 지역홍보 박차

▲동영상스케치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화성시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4지역 3지대 마도라이온스클럽 전 회원은 바쁜 와중에도 잠시나마 문화생활을 즐기며 일상을 도모하고 생활 활역소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도에위치한 작은영화관 영화관람 체험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지난 12일 오후 13시쯤 화성마도라이온스클럽 회원 모두는 “마도면행정복지센터 별관건물 3층 영화관” ▲순시 ▲관람 ▲체험을 통하여 잠시 잠깐 문화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하는 행사 외 지역경제 및 작은영화관 홍보를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이날 “화성마도라이온스클럽 오경환 회장”은 처음으로 개봉영화를 회원들과 함께 영상을 즐기며 즐겁게 하루를 보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관내 작은영화관이지만 ▲신규개봉영화 ▲최신음향시스템 ▲편익시설들이 메이저급 영화관 못지않을 정도의 시설에 깜짝 놀랐다”고 말하고. “아직도 관내에 작은영화관이 있는지 없는지 모르시는 분이 많을 것 같다며. 이어서 오늘 영화관람을 통해 관내에도 이러한 영화관이 있어서 너무 좋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경환 회장’은 “이번 문화체험 영화관람 행사는 첫 회지만 이번 계기로 회원단결과 지역봉사를 위해 회원여러분 모두 조금이라도 마음의 여유를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본 행사를 계기로 남녀노소 모두 문화생활을 잠시라도 즐기며 생활할 수 있도록 작은영화관홍보를 많이 해야 하며 주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문화의 장이 되도록 마도라이온스클럽이 앞장서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