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충남/도청

경기도주식회사 ‘제품 촬영·상세페이지 제작’ 지원‥올해 240개사 대상

이달 30일까지 이메일 접수…240개 업체 선발 예정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제품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제품 사진 촬영 및 상세 페이지 제작을 지원한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이 같은 내용을 골자로 한 ‘2021 경기도 중소기업 상품 사진 촬영 & 상세페이지 제작 지원 사업’을 추진, 참여 업체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는 우수한 제품을 개발했으나 제품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도내 중소기업의 자생력 강화를 목적으로 사진 관련 전공 학생들과 함께 촬영하고 전문 상세 페이지 제작사와 협업하는 사업이다.


사업에 선정될 경우 기본 1개 제품의 사진 촬영과 상세 페이지 제작 기회가 주어진다. 총 240개 업체를 선발할 예정이며 미달 시 최대 5개 상품 촬영과 상세 페이지 제작 혜택을 추가로 준다.


앞서 경기도주식회사는 이 사업으로 사진 촬영만 지원했으나 상세 페이지 제작에 대한 수요와 문의가 늘어 두 가지 모두 진행하기로 했다.


한 제조업체 담당자는 “우리 같이 어려운 중소기업에 꼭 필요한 사업”이라며 “단순하지만 큰 도움이 되는 사업으로 꼭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참여 희망 기업은 경기도주식회사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류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오는 30일까지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미래협력지구 초등학교 교육과정 연계 체험 프로그램 운영
(뉴스인020 = 박용우 기자)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은 2024년 3월부터 9월까지 동두천양주 미래협력지구 사업을 통해 초등학교 1학년부터 6학년까지 전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교육과정 연계 지역특화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동두천양주 미래교육협력지구 사업은 자율·균형·미래를 지향하는 학교와 지역사회의 연계를 통해 학생이 자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교육지원청과 기초자치단체장이 협력을 통해 학교교육과정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은 배움 공간을 학교 밖으로 확장하고 다양한 체험 활동 지원을 통해 학생의 역량 중심 맞춤형 교육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교육 수요자의 요구 분석을 통한 학년별 수준에 맞는 체험처 마련, 교사 사전 답사 진행, 원클릭 시스템 신청을 통해 학교로 차량까지 배치해 줌으로써 교사의 업무 경감을 위해 노력하고 학생들에게는 학년별 수준에 맞는 다양한 체험을 지원한다. 다른 지원청에서는 추진하지 않은 사업으로 동두천양주만의 특색 사업이다. 매년 만족도 조사에서 90% 이상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어 앞으로도 사업을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다. 주요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학년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