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보성군, 청정 수산물 '보성몰'에서 최대 30퍼센트 할인

 

전남 보성군은 우리 수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지난 13일부터 '보성몰'에서 수산물 대(大) 할인이벤트 행사를 시작했다.

 

최대 30%까지 신선한 수산물을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으며 무공해 청정 남해안에서 생산된 새조개, 주꾸미, 득량만 낙지, 벌교 꼬막 등 온 가족의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명품 수산물로 구성돼 있다.

 

온라인 직거래 장터인 '보성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보성군이 국비와 도비 2천만 원을 지원받아 예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상품 구매는 군 농특산물 쇼핑몰 '보성몰'(http://mall.boseong.go.kr 인터넷에서 '보성몰' 검색)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수산물 30% 할인과 더불어 보성몰에서는 녹차 제품 할인행사(최대 30%), 신규회원 5천 원 포인트 적립, 매일 출석 체크 적립금 지급, 상품 후기 작성 시 1천 원 포인트 적립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민들에게 힘을 실어주고 더불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비대면 쇼핑몰로 소비자의 구매 편의성과 보성군 우수 수산물 홍보 및 판로개척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