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용이동 체육회, 다중이용시설 코로나19 방역활동

 

(뉴스인020 = 김민석 기자) 평택시 용이동 체육회는 지난 8일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관내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방역활동을 실시했다.


전국적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며 주민들의 불안감이 커지는 가운데 체육회 회원들과 용이동 직원들이 합심해 버스승강장, 공원화장실에 중점을 두고 진행했다.


김정훈 체육회장은 “작년 10월 체육회 창립총회 이후, 코로나19로 인해 체육회 활동에 많은 제약이 있지만 주기적인 환경정화와 방역활동으로 깨끗하고 청결한 환경을 주민들에게 제공하는 데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장일현 용이동장은 “바쁜 와중에도 적극적으로 방역활동을 해주신 체육회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날씨가 따뜻해지고 봄나들이 시즌이 되면서 방역의식이 느슨해진 만큼 방역수칙을 더욱 홍보하고 방역활동을 주기적으로 시행해 코로나19 종식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경기도일자리재단, ′24년 여성 취창업 활성화를 위한 라운드테이블 2차 성료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운영하는 경기광역여성새일센터가 화성, 오산 지역에 이어 8일 시흥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여성취창업지원 라운드테이블 2차’를 열고 소통에 나섰다. 이번 라운드테이블은 경기도 여성 취·창업 활성화 및 취·창업 유관기관의 협업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회의에는 ▲시흥산업진흥원 ▲시흥상공회의소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시흥센터 ▲시흥여성새일센터 ▲시흥산단여성새일센터가 참석했다. 경기광역여성새일센터에서 추진하는 경력단절 예방 및 네트워킹 사업 등에 대한 공유와 각 기관에서 추진하는 사업과의 협업방안 등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으며 이는 기업지원, 재직자지원, 일자리 사업 유관기관의 협업은 곧바로 도민체감 서비스의 향상으로 이어진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이번 회의를 통해 경기광역새일센터는 지역 새일센터와 협업으로 지역 예비 창업자 및 초기 창업자에 맞춘 창업교육과 찾아가는 창업 상담을 진행하기로 했다. 경기광역새일센터 박윤정 센터장은 “금번 2차 라운드테이블은 시흥지역의 유관기관들이 적극참여하여 여성의 취‧장업지원을 위해 협업사업을 구체화하여 지속적인 협력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