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 가락공판장 동수원점, 우만1동 저소득층에 두유 후원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팔달구 가락공판장 동수원점(대표 이대영)은 2021년 1월부터 팔달구 우만1동 저소득층을 위해 매월 두유 30박스를 후원하기로 하고, 지난 18일 첫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가락공판장 동수원점이 후원한 두유는 많은 이웃들에게 혜택이 고루 돌아갈 수 있도록 분기마다 대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이기조 우만1동장은 “코로나19로 경기가 좋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주민들을 위해 도움의 손길을 보내주신 가락공판장 동수원점에 감사드린다. 많은 분들에게 고마운 뜻이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경기도일자리재단, ′24년 여성 취창업 활성화를 위한 라운드테이블 2차 성료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운영하는 경기광역여성새일센터가 화성, 오산 지역에 이어 8일 시흥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여성취창업지원 라운드테이블 2차’를 열고 소통에 나섰다. 이번 라운드테이블은 경기도 여성 취·창업 활성화 및 취·창업 유관기관의 협업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회의에는 ▲시흥산업진흥원 ▲시흥상공회의소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시흥센터 ▲시흥여성새일센터 ▲시흥산단여성새일센터가 참석했다. 경기광역여성새일센터에서 추진하는 경력단절 예방 및 네트워킹 사업 등에 대한 공유와 각 기관에서 추진하는 사업과의 협업방안 등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으며 이는 기업지원, 재직자지원, 일자리 사업 유관기관의 협업은 곧바로 도민체감 서비스의 향상으로 이어진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이번 회의를 통해 경기광역새일센터는 지역 새일센터와 협업으로 지역 예비 창업자 및 초기 창업자에 맞춘 창업교육과 찾아가는 창업 상담을 진행하기로 했다. 경기광역새일센터 박윤정 센터장은 “금번 2차 라운드테이블은 시흥지역의 유관기관들이 적극참여하여 여성의 취‧장업지원을 위해 협업사업을 구체화하여 지속적인 협력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