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동두천시 상패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밑반찬 나눔행사 진행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동두천시 상패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17일 상패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관내 취약계층 15가구에 다양한 밑반찬을 만들어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올해 마지막 밑반찬 행사에는 많은 새마을부녀회원들이 참석하여, 미역국, 제육볶음, 장조림, 배추김치 등을 만들고, 정성스럽게 만든 음식을 직접 방문하여 전달했다.


김주표 상패동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에 지역사회를 위해 열심히 봉사해 주시는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활동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경기도교육청 임태희 교육감, “경기교육, 세계에서 가장 잘 할 수 있는 인공지능 교수학습 플랫폼 만들 것”
(뉴스인020 = 박용우 기자) 임태희 경기도교육감이 21일 광수중학교(교장 이정환)를 방문해 수업을 참관하고 “경기교육이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인공지능 교수학습 플랫폼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도교육청은 올해를 교실수업 변화의 원년으로 삼고 ‘사유하는 학생, 깊이 있는 수업’ 확산에 힘쓰고 있다. 이에 발맞춰 21일부터 30일까지 25개 교육지원청별로 학교의 우수수업을 공개하고 함께 나누는 ‘2024 경기 수업나눔 한마당’ 집중주간 활동을 펼친다.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교육장 오성애)이 주관한 집중주간의 첫날, ‘2024 질문하는 학교’로 선정된 광수중학교에서는 김요섭 교사의 진행으로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물질의 구성’ 단원 과학 수업을 진행했다. 공개수업에는 임 교육감을 비롯해 사전 참관을 신청한 관내 소속 교원, 도교육청 및 교육지원청 관계자, 언론인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학생들은 교사가 만든 인공지능(AI) 챗봇 탐구 도구를 활용해 시나리오를 작성하고 질문하면서 답을 도출했다. 이 과정에서 교사는 적극적 관찰자 역할로 학생에게 질문과 답을 주고받으며 활발한 수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