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노인복지관, 2024년 어버이날 기념행사

‘칠장사와 함께하는 부모愛 감사해孝’ 진행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안성시노인복지관은 8일 김보라 안성시장, 최혜영 국회의원, 박명수 도의원과 복지관 이용 어르신 등 1,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버이날 기념행사 ‘칠장사와 함께하는 부모愛 감사해孝’ 행사를 진행했다.

 

안성시노인복지관은 뜨담봉사단에서 직접 만든 양말목 카네이션을 어르신들의 가슴에 달아드리고 감사와 존경의 인사로 맞이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복지관 최고령 어르신 4명에 대한 장한 어버이상 시상 및 장수선물 증정도 함께 진행돼 어르신에 대한 공경의 마음을 되새기는 시간이 마련됐다.

 

부대 행사로 부스를 설치해 ▲푸드트럭(닭꼬치, 팝콘, 수박주스) ▲안성성모병원(혈압&혈당체크) ▲안성시보건소(영양&만성질환 체크) ▲복음보청기(보청기 청소) ▲나소향카페 커피무료나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안성시노인복지관의 운영지원사찰 칠장사(안성시 죽산면 칠장리 소개)의 후원을 받아 경로식당에서 복지관 이용 어르신에게 기념떡을 무료로 제공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오늘은 최고로 행복한 날로 기억이 될 것 같고 매일이 오늘 같았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안성시노인복지관 김동선 관장은 “참석해 주신 내빈분들과 복지관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잔치를 통해 어버이에 대한 존경과 공경이 넘치고 행복한 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아워홈, 롯데칠성(주)안성공장, 대한불교조계종 칠장사의 후원과 안성성모병원, 안성시보건소, 복음보청기, 안성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의 협력으로 진행됐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