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천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동아리 재능 나눔 프로젝트 '온앤온 천천데이-꿈.꼬.무' 운영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수원시청소년재단(이사장 송영완) 천천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동아리 연합 활동으로 기획한 “온앤온 천천데이-꿈.꼬.무.(꿈의 꼬리를 무는 이야기)”를 오는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온앤온 천천데이-꿈.꼬.무.(이하 ‘꿈꼬무’)”는 천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자치기구와 동아리가 직접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코로나 팬데믹의 영향으로 다양한 활동에 제약을 받는 지역사회 청소년들을 위해 대학생활과 학과소개를 주제로 한 콘텐츠를 제작하였다.


‘꿈꼬무’는 대학생 언니·오빠가 들려주는 대학생활과 학과소개 이야기를 주제로 청소년운영위원회와 대학생 서포터즈가 함께 제작한 영상을 공개하고 온라인 설문 양식을 활용하여 청소년들의 참가 후기를 8월 31일까지 받을 예정이다. 참가 청소년들이 작성한 후기는 베스트 의견 및 질문을 선정하여 선물을 전달하는 이벤트를 운영하고, 이에 대한 답변은 9월 중 제공할 예정이다.


‘꿈꼬무’ 기획에 참여한 청소년운영위원은 “코로나19 로 인해 다양한 활동 참여에 어려움이 있지만 온라인을 활용해 대학생 언니·오빠들에게 대학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다른 청소년들과도 함께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제작된 영상과 자세한 내용은 수원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공유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수원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 또는 천천청소년문화의집으로 문의하면 된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