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모니마트 일죽점, 일죽면에 이웃돕기 물품 전달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하모니마트 일죽점(대표 김희동)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6일, 저소득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할 식료품 꾸러미 50박스 및 라면 100박스를 일죽면사무소에 전달했다.


김희동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변 이웃들에게 작지만 보탬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꾸준한 나눔 활동을 펼치며 더 많은 사랑을 환원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찬종 일죽면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아낌없는 나눔을 실천해주신 하모니마트 일죽점에 깊이 감사드린다. 기탁해 주신 물품은 따뜻한 마음을 담아 정성껏 전달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후원물품 기부 등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하모니마트 일죽점 김희동 대표는 평소 이웃사랑 실천으로 2011년 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경기도교육청, 공교육 진학지도 전문성 높이다. 2025학년도 대학입학사정관-교사 간담회 개최
(뉴스인020 = 박용우 기자) 경기도교육청이 고교 대입 진학 정보 지원과 교사 대입 진학지도 역량을 높이고자 ‘2025학년도 대학입학사정관-교사 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간담회는 도내 대입진학지도 리더교사 400여 명을 대상으로 오는 30일부터 진행한다. 2025학년도 대입전형 변화가 예상되는 주요 대학(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한양대) 입학사정관을 초청해 이뤄질 예정이다. 순서는 ▲2025학년도 대학 수시전형 안내 ▲대학별 특색 사업 및 학과 소개 ▲참석 교사와의 질의응답 시간으로 마련해 정확하고 공신력 있는 대입 정보 공유 시간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도교육청은 간담회 개최로 대입진학지도 리더교사의 진학지도 전문성을 높이고 대학 연계 진학지도 소통망 구축으로 공교육의 진학교육 역량을 강화할 방침이다. 도교육청 김성진 진로직업교육과장은 “이번 간담회는 대입진학지도 리더교사의 진학지도 역량을 강화하고 고교와 대학의 진학교육 연계를 위해 마련한 것”이라며 “6월 중 도내 고교 교사를 대상으로 대학별 수시전형 설명회를 개최해 현장 교사의 학생 맞춤형 대입 진학지도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