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남양리 최초 헤르만 테라하우스 저층형 공동주택 사전점검 실시

▲헤르만하우스 정문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화성시 남양리 최초 테라하우스를 중견 건설인 금도에서 시공을 맡아(가칭) 헤르만 하우스 입주 전 사전점검을 양일간 실시했다.

 

▲헤르만하우스1=전경사진

 

지난 4~5일 주말  남양 헤르만하우스는 화성시 남양읍 남양리 산 300-1번지 일대에 대지면적 20.570㎡로 (6,222.39평) 지하 1층 ~지상 4층에 ▲66㎡ 형 112세대▲79㎡ 형 20세대 ▲84㎡ 형 10세대 총 142세대로 지난 2019년 5월초 착공하여 드디어 테라스하우스 진모를 들어냈다.

 

▲헤르만하우스2=전경사진

 

향후 입주자들은 미래의 보금자리를 저마다 꼼꼼히 살펴보며 아직은 부족한 부분이 조금씩 있지만 그래도 너무 행복하다 특히 중견 건설사 금도가 시공을 너무 완벽하게 잘해주고 입주를 하루라도 빨리할 수 있겠끔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볼때 너무 감사하다는 표현을 하고 싶다 전했다.

 

이어 남양 테라스 하우스 총괄 시공을 맡아온 금도건설은 김포에 이어 두 번째 베테랑 건설사로 안전을 최우선 완벽한 책임시공을 자랑하는 기업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이어 점검행사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를 철저히 지키며 사전소독 및 방문객 발열체크도 빠지지 않고 실행했다.

 

▲헤르만하우스3= 전경사진

 

또한 고석태 조합장은 사전점검을 실시하는 이 순간까지 많은 착공의 시련을 말할 수 없을 많큼 고통을 격고 여기까지 왔다 하지만 조합원 한분 한분의 소중한 선택의 희망을 생각한다면 본인은 힘들고 어려운 일도 많았지만 참을 수 있었다며 덧 붙혔다.

 

이어 헤르만 테라스하우스는 앞으로 남양의 좋은 공동주택으로 최고의 입지 뉴타운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첫번째 테라스형 타운하우스 자랑이 되리라고 설명하고 마지막 남은 준공을 향하여 최선을 다 하여서 조속히 입주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웃으며 답했다.

 

한편 향후 잔여세대 일반분양을 실시할 예정이며 지금 처름 분위기 및 경치좋은 위치 저층형 공동주택 세대별 텃밭제공 넓은 동간거리 충분한 주차시설 부족함없는 단지내 최첨단 모든 시설물 남양읍 최초 테라스 하우스로 사통팔달 뻥뚤린 교통망 주변 인프라 급상승 최적의 주택으로 한번쯤 눈여겨 볼만한 공동주택이 아닌가 귀추가 주목된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