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충남/도청

경기도, ‘K-뷰티엑스포 대만·베트남’ 2024 개최 및 도내 화장품 기업 100개 사 모집

해외수출 발판, K-뷰티엑스포 대만·베트남 2024 참가기업 모집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는 대만과 베트남에서 열리는 해외 뷰티박람회 2024 ‘K-뷰티엑스포’에 참가할 유망 화장품 중소기업 100개 사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는 기존의 ‘K-뷰티엑스포’ 대만과 더불어, K-뷰티 제품 수요와 선호도가 높은 베트남에서도 ‘K-뷰티엑스포’를 신규 개최한다.

 

모집 대상은 경기도내 본사, 공장, 연구소 중 1개 이상이 소재해 있는 화장품 중소기업이다. 경기도는 엑스포에 참여하는 화장품 중소기업에 행사 참가비 할인, 운송비 및 통역비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엑스포는 참가기업에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현지 바이어 수출 상담회 뿐만 아니라 대만 온라인 유통망 입점 지원사업, 코트라 수출지원 플랫폼 원스톱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수출 판로 개척 지원 방안이 마련되어 있다.

 

한태성 경기도 바이오산업과장은 “작년에 개최한 ‘K-뷰티엑스포’ 대만·인도네시아에서 114개의 화장품 중소기업이 참가해 약 66억 7천만 원 규모의 수출계약 실적을 거뒀다”며 “올해 ‘K-뷰티엑스포’ 대만·베트남 역시 좋은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으로 도내 화장품 중소기업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K-뷰티엑스포 대만’은 8월 16일부터 19일까지 개최되며 참가신청은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11월 7일부터 9일까지 베트남에서 열리는 ‘K-뷰티엑스포 베트남’의 참가 신청은 8월 3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